정지민♥공휘, 결혼 1년만에 임신..8월 출산 예정[공식]

황소영 입력 2017. 5. 30. 07:06 수정 2017. 5. 30. 07: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소영]
개그우먼 정지민이 엄마가 된다.

2016년 4월 30일 결혼식을 올린 정지민, 공휘 커플이 SNS를 통해 임신 사실을 알렸다. 결혼 한 지 1년 만에 부모가 된 그들은 더욱 다정한 모습으로 "노엘(태명)이랑 함께하는 첫 가족 녹화"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기쁜 소식을 전한 것.

8월 출산할 예정인 정지민은 남편 공휘와 함께 아이를 만날 날을 손꼽아 기다리며 행복한 준비를 하고 있다.

특히 30일 정오 정지민의 남편 공휘는 아내와 뱃속의 아이를 생각하며 만든 곡 '너라서'를 발표한다. 두 사람이 함께 작사한 곡으로 더욱 의미가 있는 '너라서'는 사랑이 듬뿍 담긴 러블리한 곡.

정지민, 공휘 부부는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함께하게 돼서 더욱 행복하다”며 “주위 분들의 관심에 감사하고 축복해 주시는 만큼 건강하게 잘 순산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지민과 공휘는 매주 수요일 홍대 정태호 소극장에서 열리는 뮤직토크쇼 ‘더럽쇼(The Love Show)를 통해 개그우먼과 가수 부부로 진면목을 선보이고 있다.

정지민, 공휘 부부는 30일 방송되는 KBS 2TV '1대 100' 가정의 달 가족 특집에 연예인 가족팀으로 출연해 이무송, 노사연 부부와 퀴즈 대결을 펼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ins.com

오현경, 미국가는 딸에게 “인종차별 겪어봐” 말해..‘경악’

[이슈IS] ‘김옥빈마저…’ 쉽지 않은 ‘조작’ 女주인공

끊이지 않는 잡음..‘프듀2’ 측 “‘임영민 논란’ 내일 해명”

‘군인-미인대회 우승’ 이색 경력의 ‘원더우먼’

‘공개연애’ 호날두가 반한 ‘新 여친’의 미모…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