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손가락' 주지훈 아역 맞아? 강이석, 훈남으로 폭풍성장

뉴스엔 2017. 5. 29. 07: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드라마 '다섯 손가락'과 '못난이 주의보'에서 극중 주지훈과 임주환의 아역으로 등장,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강이석이 훈남 향기 물씬 풍기는 남자로 돌아왔다.

이같이 훈남 향기 물씬 풍기는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20대 청년으로의 변신을 꾀하고 있는 강이석은 앞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SBS 드라마 ‘다섯 손가락’과 ‘못난이 주의보’에서 극중 주지훈과 임주환의 아역으로 등장,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강이석이 훈남 향기 물씬 풍기는 남자로 돌아왔다.

5월29일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강이석은 단정하게 내린 헤어 스타일과 우수에 가득찬 눈빛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보여주는가 하면, 검은 재킷과 검은 바지로 반항적인 이미지를 보여주기도 하고, 하얀 셔츠를 입고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에서는 순수하고 천진난만한 느낌을 줘 그동안 다수의 작품을 통해 보여줬던 아역 시절의 이미지를 완전히 벗어냈다.

촬영 당시에도 의상과 헤어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같이 훈남 향기 물씬 풍기는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20대 청년으로의 변신을 꾀하고 있는 강이석은 앞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캐스팅런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미란다 커♥에반 스피겔, 비밀결혼식 자택 사진 보니 ‘입이 떡’[파파라치컷]한혜진♥차우찬 과거 발언 재조명 “키 183cm 이하로 만난 적 없다”이혜훈 의원, 박근혜 전 대통령 거울방 보도에 “오싹했다” ‘마리텔’ 유시민 “대통령 후보 거론? 웃자고 하는 이야기 안했으면”前여친, 現여친까지 셋다 같은 아파트, 화병날 파트너체인지 [여의도 휴지통]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