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컵 결승] 아스널-첼시, FA컵 결승전 선발 공개..'산체스vs아자르'

노영래 2017. 5. 28. 00: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악으로 치닫느냐, 최고로 우뚝 서느냐.

절벽에 선 아스널과 완벽으로 마무리하려는 첼시가 FA컵 결승 무대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아스널과 첼시는 28일 새벽 1시 30분(한국시간) 잉글랜드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2016/2017 잉글리시 FA컵 결승전을 앞두고 있다.

아르센 벵거 아스널 감독은 이날 로랑 코시엘니, 가브리에우 파울리스타 등 주축 센터백들의 공백을 안은 상태에서 11명의 선발 라인업을 구성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노영래 기자= 최악으로 치닫느냐, 최고로 우뚝 서느냐. 절벽에 선 아스널과 완벽으로 마무리하려는 첼시가 FA컵 결승 무대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아스널과 첼시는 28일 새벽 1시 30분(한국시간) 잉글랜드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2016/2017 잉글리시 FA컵 결승전을 앞두고 있다.

양 팀은 경기 시작 한 시간에 앞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두 팀의 ‘최고 에이스’ 알렉시스 산체스와 에당 아자르가 격돌한다.

아르센 벵거 아스널 감독은 이날 로랑 코시엘니, 가브리에우 파울리스타 등 주축 센터백들의 공백을 안은 상태에서 11명의 선발 라인업을 구성했다. 오스피나, 몬레알, 메르테사커, 홀딩, 베예린, 자카, 램지, 체임벌린, 산체스, 외질, 웰백이 출격한다.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어김없이 3-4-3 포메이션으로 응수했다. 쿠르트와, 케이힐, 루이스, 아스필리쿠에타, 알론소, 캉테, 마티치, 모제스, 아자르, 코스타, 페드로가 나섰다.

벵거 감독의 아스널이 객관적 전력과 분위기 상 첼시보다 열세에 놓여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단판 승부에서 어떤 결과가 나올지는 아무도 예측할 수 없다. 그렇지만 패할 시 얻을 타격은 아스널이 크고, 승리 시 얻은 기쁨은 첼시가 더 크다. 과연 벵거 감독이 마지막 자존심 회복에 성공할지, 콘테 감독이 쐐기를 박고 첫 시즌 ‘더블’에 성공할지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아스널-첼시 공식 트위터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