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너무합니다 리뷰] 장희진, 엄정화-강태오 母子관계 알았다..'복수 다짐'

최고은 입력 2017. 5. 27. 22:26 수정 2017. 5. 27. 22:3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희진이 엄정화와 강태오의 관계를 알았다.

27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는 정해당(장희진)이 유지나(엄정화)와 이경수(강태오)가 모자관계라는 사실을 알게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경수를 찾아온 지나는 자신을 향해 비난을 퍼붓는 경수에게 "그럼 나에게 원하는 게 뭐냐. 모성같은 건 기대말아라. 난 애초에 그런 게 없는 여자"라며 자신이 미혼모였음을 밝힌다. 이에 경수는 충격을 받고 제 존재 자체에 의문을 가지며 오열한다. 후에 지나는 상처입은 경수와 이야기하며 경수에게 후견인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된다. 누군지 모를 후견인에게 고마워하며 은혜를 갚고 싶어하는 지나에게 경수는 "그 마음 잊지말아야 할 것"이라며 의뭉스러운 말을 하고 돌아선다.

한편, 해당의 앨범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해당에게 곡을 주려는 작곡가가 나타나지 않아 속을 태운다. 지나의 뒷공작이 있었으리라 짐작한 현준은 지나에 방해하지말라고 겁박하지만, 지나는 그럴 줄 알았다는 듯 코웃음을 치며 "아마추어 중 노래 잘하는 사람은 널렸는데 누가 정해당같은 애한테 노래를 주겠냐"고 비웃는다. 한편으로, 지나는 해당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현준을 보며 해당이 양다리를 걸치고 있음을 확신하고 괘씸해한다.


지나는 경수에게 해당과 현준의 관계를 의심하는 발언으로 이간질을 시도한다. 해당은 난데없이 나타나 자신과 현준의 관계를 의심하며 악담을 퍼붓는 지나에 황당해하며 경수에 "두 사람 무슨 사이냐"고 묻는다. 경수는 해당에게 "우리랑 아무 관계 없는 사람"이라고 단언하지만, 해당은 어딘가 숨기는 구석이 있는듯한 경수에 불안함을 느낀다.


현준은 저와의 이별로 약을 먹고 자살을 기도한 윤희 소식을 듣게된다. 현준은 경자의 설득과 윤희에 남아있는 책임감으로 윤희와의 결혼을 결심한다. 윤희는 지나를 보며 적의를 강하게 드러내고 지나와 갈등을 빚는다. 지나가 약이 올라 씩씩대자 나경은 지나의 편에 서는 듯 굴며 지나의 비밀을 캐내려한다.


한편, 봉수는 혜진 몰래 포장마차 상인과 연락을 취하다가 들키게 되고, 혜진에게 "마지막 한 마디만 전하고 오겠다"며 혜진에게 자신을 보내달라고 애원한다. 봉수는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라고 얘기해줘야한다며 자신을 버려달라는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하고 식구들은 봉수의 발언에 치료가 필요한 것 같다며 황당해한다. 봉수는 이혼을 언급하는 혜진에게 "당신을 사랑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한 번도 나 아니면 안 된다는 생각이 든 적 없다"고 말한다.


경자는 성환에 재혼을 요구하지만, 성환은 "자꾸 그러시면 저 그 사람이랑 몰래 혼인신고 하겠다"고 선언한다. 이에 경자는 "내가 몰라서 가만히 있는 줄 아냐. 물증이 없어서 그런 거다. 내가 못 찾아내게 꼭꼭 숨기는게 좋을 것"이라며 제가 지나에게 숨겨진 아들이 있다는 걸 알고있음을 넌지시 알린다. 이에 성환은 지나에게 경자가 알고 있음을 밝히고 나경은 경자를 찾아 현성을 후계자로 삼을 것을 선택지로 삼으며 흥정을 붙인다. 경자는 흥정을 붙이는 나경에 혼쭐을 내면서도 나경이 지나의 친자와 관련된 결정적인 사실을 쥐고 있음을 눈치챈다.

지나는 해당을 찾아 다짜고짜 경수와 헤어지라고 요구한다. 해당은 갑작스러운 지나의 황당한 요구에 불쾌함을 드러낸다. 해당은 지나치게 흥분하는 지나를 보며 경수가 엄마와 해당의 노래하던 목소리가 닮아있다는 말을 했었던 걸 기억해내고 지나와 경수의 관계를 짐작한다.

지나는 강식이 일하는 주유소를 찾고, 동료 앞에서 "소속사 사장과 부적절한 관계라고 업계에 소문이 파다하다. 하지만 결혼 이야기는 다른 사람과 진행되고 있다고 들었다"고 해당을 모욕하며 강식에 일부러 망신을 준다. 해당은 폭주하는 지나를 말리며 "내 아버지가 무슨 죄가 있다고 행패를 부리냐"며 경수와 자신을 찢어놓는 이유를 묻는다. "경수씨가 당신이 낳아서 버린 아들이냐"고 제가 짐작했던 것을 묻고, 지나는 "알았으면 왜 이경수와 정해당이 안되는지도 알겠냐"며 모자 관계를 시인한다. 이에 해당은 "헤어지지 않을 것. 어차피 경수씨는 당신을 어머니로 인정하지 않는다. 나한테 상관없는 사람이라고 했다"며 "이제야 당신에게 당했던 모욕, 굴욕 다 갚아줄 수 있겠다. 난 당신 아들의 여자니까"라며 물러서지 않고 지나와 맞설 것을 예고한다.

한편,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스타가수와 그녀의 모창가수가 얽히고 설키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통해 인간에 대한 깊은 이해의 시간을 마련한 작품으로 매주 토, 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 최고은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