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리뷰] 양세형, 위너 김진우와 'Really Really' 커버! "진우가 춤을 못 춘다"..'센터 욕심'

최고은 입력 2017. 5. 27. 19:2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세형이 위너 김진우와 'Really Really' 무대를 커버했다.

2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위너 김진우와 양세형이 무대를 꾸미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미래예능연구에 필요한 자료를 모으기 위해 멤버들에게 자유시간이 주어졌다. 멤버들은 자유시간이 주어지자 각자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해 자유시간을 즐겼다.

유재석은 "원곡자도 와있는데 리얼리 좀 한번 틀어달라"고 제작진에 음악을 요청했다. 평소 무한도전에서 'really really'를 커버하며 애정을 드러냈던 양세형은 진우를 제쳐두고 센터를 차지하며 위너 따라잡기에 나섰다.

후렴구 부분에선 멤버 모두가 함께 춤추며 음악을 즐겼다. 양세형은 진우에 "그런데 얘 춤을 좀 못 춘다"며 돌직구를 날렸지만 진우는 "아니다. 저 춤 잘춘다"며 해맑게 넘기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은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iMBC 최고은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