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 넬슨, UFC에서 벨라토르로 이적

이교덕 기자 2017. 5. 27. 03: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 컨트리' 로이 넬슨(40, 미국)이 UFC에서 벨라토르로 이적했다.

미국 종합격투기 뉴스 사이트 MMA 파이팅은 27일(이하 한국 시간) "넬슨이 벨라토르와 독점 계약을 맺었다. 곧 발표가 있을 것"이라며 "올가을 벨라토르에서 첫 경기를 펼칠 전망"이라고 보도했다.

넬슨은 지난 4월 UFC 온 폭스 24에서 알렉산더 볼코프에게 0-3으로 판정패하고 UFC와 계약이 만료됐다.

넬슨은 2004년 데뷔해 2007년 IFL 헤비급 챔피언에 올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로이 넬슨은 친근한(?) 몸매로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이교덕 격투기 전문 기자] '빅 컨트리' 로이 넬슨(40, 미국)이 UFC에서 벨라토르로 이적했다.

미국 종합격투기 뉴스 사이트 MMA 파이팅은 27일(이하 한국 시간) "넬슨이 벨라토르와 독점 계약을 맺었다. 곧 발표가 있을 것"이라며 "올가을 벨라토르에서 첫 경기를 펼칠 전망"이라고 보도했다.

넬슨은 지난 4월 UFC 온 폭스 24에서 알렉산더 볼코프에게 0-3으로 판정패하고 UFC와 계약이 만료됐다. 최근 10경기 3승 7패로 성적이 좋지 않은 상태였다.

넬슨은 2004년 데뷔해 2007년 IFL 헤비급 챔피언에 올랐다. 2009년 TUF 시즌 10에서 우승하고 옥타곤에 들어왔다. 총 전적은 22승 14패, UFC 전적은 9승 10패.

벨라토르는 UFC를 쫓는 북미 2위 단체다. 벤 헨더슨, 로리 맥도널드, 라이언 베이더, 로렌즈 라킨 등 UFC에서 뛰던 몇몇 선수들이 최근 벨라토르에 새 둥지를 틀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