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 선글라스로 가린 국대급 미모..'배용준만 볼 수 있어'

디지털이슈팀 기자 2017. 5. 26. 18: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수진 인스타그램

배우 박수진이 여전한 여신 미모를 뽐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5일 박수진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그림 챙겨서 고고♡’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수진이 쇼핑백을 들고 야외에 서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박수진은 검정색 미니 원피스와 빨간색 가방을 매치해 뛰어난 패션 감각을 보이고 있다.

선글라스로도 가려지지 않은 미모와 활짝 웃고 있는 미소가 박수진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박수진은 군살없는 몸매와 쭉 뻗은 각선미로 출산을 했다는 사실이 믿겨지지 않을 정도의 황금 몸매를 드러내고 있다.

이와 함께 박수진은 작은 얼굴과 큰 키를 뽐내고 있으며, 거의 9등신에 가까운 비율도 눈길을 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햇살에 눈부시고 수진님 미모에 눈부시고" "부부는 닮아간다더니 진짜 닮아간다" "이 사진은 진심 인생짤" "아기엄마라니 믿을 수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수진은 지난 2015년 배우 배용준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다음해 10월 아들을 출산했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