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뇌섹녀' 스텔라장 첫 단독 콘서트 예고..'똑똑'

김지하 기자 2017. 5. 25. 14: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이 데뷔 이래 첫 단독 콘서트를 예고해 이목을 끌고 있다.

공연 관계자는 "스텔라장 첫 콘서트 타이틀은 '똑똑'으로 두드린다는 의미의 똑똑과 밝고 총명하다는 의미의 똑똑을 이중적으로 표현, 스텔라장과 음악 팬들이 더욱 가깝게 호흡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텔라장의 첫 단독 콘서트 '똑똑'의 티켓은 오는 26일 정오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텔라장 똑똑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이 데뷔 이래 첫 단독 콘서트를 예고해 이목을 끌고 있다.

현대카드의 컬처 큐레이션 '유희열 큐레이티드(Curated)'의 아홉 번째 주자로 선정된 스텔라장은 '월급은 통장을 스칠뿐' '월요병가' '소녀시대' 등 현실적이고 위트있는 가사로 힙스터들이 사랑하는 뮤지션으로 크게 떠올랐다.

지난 3월에는 케이블TV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프랑스어, 스페인어, 영어 등 총 6개 국어를 소화하는 '언어천재' '글로벌 뇌섹녀'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공연 관계자는 "스텔라장 첫 콘서트 타이틀은 '똑똑'으로 두드린다는 의미의 똑똑과 밝고 총명하다는 의미의 똑똑을 이중적으로 표현, 스텔라장과 음악 팬들이 더욱 가깝게 호흡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텔라장의 첫 단독 콘서트 '똑똑'의 티켓은 오는 26일 정오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된다. 공연은 오는 6월 17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에 위치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

스텔라장|유희열 큐레이티드|콘서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