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입대 전 마지막 셀카 공개 "다시 만나는 날까지 안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입대를 앞두고 셀카를 공개했다.
25일 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적응 안 된다ㅋㅋ 아프지 말고 울지 말고 잘 지내야 해! 규 노래 외롭지 않게 함께 해줘요! 다시 만나는 날까지 이젠, 안녕 #고딩 된 기분"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 한 장을 공개했다.
규현은 이날 충남 논산시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하게 된다.
규현은 전날 싱글 '다시 만나는 날'을 발매하며 팬들을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입대를 앞두고 셀카를 공개했다.
25일 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적응 안 된다ㅋㅋ 아프지 말고 울지 말고 잘 지내야 해! 규 노래 외롭지 않게 함께 해줘요! 다시 만나는 날까지 이젠, 안녕 #고딩 된 기분”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규현은 군입대를 위해 머리를 깎은 모습이다. 짧은 머리 덕분에 더욱 도드라진 이목구비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규현은 이날 충남 논산시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하게 된다. 규현은 전날 싱글 ‘다시 만나는 날’을 발매하며 팬들을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
사진=트위터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 환경보호 하느라 샤샤샤~ 알뜰살뜰 아이디어 넘치는 당신이라면? (6월 19일까지 참여하세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SNS에서 난리 난 설현의 비현실적인 몸매 '인형인 듯'
- 송혜교, 前 매니저에게서 염산테러 협박? "2억5천만원 요구하며.."
- 정가은, 딸 소이와 화보 "성형 전 내 눈 닮았다"
- 하마사키 아유미, 후덕 몸매 깜짝 '영웅재중과 열애설까지 났었는데..'
- 박봄, 공격적인 몸매란 이런 것? "나 돌아갈래"
- 올해로 60세인 마돈나의 충격적 민낯 '이렇게 다를수가'
- 공서영, 친근한 비키니 몸매 '반전 글래머'
- 서신애, 대학 캠퍼스서 포착 "날씨가 좋아서.."
- 김성령, 51세의 믿기지 않는 수영복 몸매
- 제시카, 전 남친 테러로 끔찍한 상황 '처벌 원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