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유람♥이지성, 당구여신의 '화끈한' 결혼이야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당구여신' 차유람, 작가 이지성 부부의 결혼이야기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차유람 이지성 부부는 지난 24일 방송된 tvN 예능 '택시'에 출연해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이지성은 "사실 차유람에게 많이 차였다"며 "그래도 계속해서 구애를 했고, 결국 결혼까지 성공했다"고 밝혔다.
차유람은 이지성 작가와 1년 열애 끝에 지난 2015년 6월20일 인천의 한 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당구여신’ 차유람, 작가 이지성 부부의 결혼이야기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차유람 이지성 부부는 지난 24일 방송된 tvN 예능 '택시'에 출연해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두 사람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인연을 맺기 시작했다. 유명 작가인 이지성의 책을 읽고 감명을 받은 차유람이 먼저 관심을 보인 것. 이후 이지성이 쪽지를 보냈고 두 사람의 만남이 이뤄졌다.
특히 차유람과 이지성은 ‘6시간’ 동안 이뤄진 첫 키스에 대한 추억도 전했다. 이들은 “첫 키스 당시 6시간 동안 키스했다”며 “그때는 한 번 키스를 하면 4~5시간은 기본”이라고 밝혀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차유람은 지난 2001년 프로 당구선수로 데뷔해 2006년 도하 아시안게임,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에 국가대표로 출전해 활약했다.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지니어스’ ‘죽방전설’ 등에서도 예능인으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차유람은 이지성 작가와 1년 열애 끝에 지난 2015년 6월20일 인천의 한 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mksports@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버츠 "류현진 불펜 전환 가능성"
- 정유라 한국 송환 확정..덴마크 항소 포기
- 커쇼, 오승환 칭찬 "정말 지저분한 구위"
- 김희정, '여성미 풀풀' 비키니 화보 공개
- 차우찬의 그녀 한혜진 화보..건강한 관능미 아찔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