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펜타스톰 인비테이셔널, 초호화 캐스팅 '화제'

안종훈 2017. 5. 24. 19:4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천재와 몽상가, 파괴의 신에 총사령관까지!'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의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 초청전에 유명 프로게이머가 총출동한다.

넷마블은 27일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인 '펜타스톰 인비테이셔널'에 송병구, 이제동, 이윤열, 김정우, 강민 등 전현직 최고 프로게이머들이 총출동한다고 밝혔다.

'펜타스톰 인비테이셔널'은 1부와 2부로 나뉘며, 1부에서는 송병구, 이제동, 이윤열, 김정우, 강민으로 구성된 '레전드팀'과 현직 MOBA 장르 프로팀인 MVP 핫식스가 맞붙는다. 2부에서는 상위 랭커 기준으로 선발된 한국 선발팀과 대만 '전설대결'의 세미 프로 우승팀 'Five God Mouth'가 대결을 펼친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드디어 인비테이셔널을 통해 '펜타스톰'의 e스포츠 매력을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며 "선수들이 펼치는 멋진 경기를 계기로 더 많은 분들이 '펜타스톰'의 플레이하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모두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펜타스톰 인비테이셔널(초청전)'은 27일 오후 5시부터 게임 전문채널 OGN을 통해 생중계되며, 상암동 OGN e스타디움 기가아레나에서 현장 관람도 가능하다. 또, 현장 관람객들을 위해 삼성 갤럭시 S8, VR 기어, 게임 재화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생중계는 OGN의 네이버TV, 아프리카TV, 트위치TV 채널 및 넷마블의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에서도 볼 수 있다. 

'펜타스톰'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www.5v5pvp.com)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이번 인비테이셔널의 사전 방청 신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entastorm)를 통해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