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다 제 잘못이고 불찰..죄송스런 마음" 공식입장

박광수 2017. 5. 24. 17: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문희준. [중앙포토]
팬 보이콧 논란이 일었던 가수 문희준이 사과문을 발표했다.

24일 문희준은 소속사 코엔스타즈 페이스북을 통해 "계속되는 많은 일들로 긴 시간을 보내고 무거운 마음으로 글을 남깁니다"며 그간의 사태에 대한 입장을 전달했다.

먼저 문희준은 "저에게 벌어지는 일들에 대해 피하겠다는 생각은 결단코 없었습니다"며 "사안이 사안인만큼 어떻게 해야 제 진심을 보일 수 있을까.. 고심의 시간을 보냈습니다"며 늦어진 이유를 밝혔다.

문희준은 "우선 여러 가지 일들로 논란이 되었던 부분에 대해 이 글을 읽으시는 많은 분들께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며 "무엇보다 한결같이 저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셨던 팬여러분들의 마음에 상처를 남긴 것 같아 송구스럽기만 합니다"고 사과했다.
문희준이 소속사 코엔스타즈 페이스북을 통해 전달한 입장문. [사진 코엔스타즈 페이스북]
그러면서 "사건의 대소, 사실 관계를 떠나 팬여러분들이 그렇게 느끼셨다면 그건 분명히 저의 잘못이고 불찰입니다"라며 "누구보다 제가 힘들 때 곁을 지켜주셨고, 든든한 지지자가 되어주셨던 건 팬여러분들이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없었다면 지금의 저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진심으로 그렇게 생각합니다"고 적었다.

문희준은 "한분 한분 찾아뵙고 마음을 전하지 못하는 부분에 대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며 재차 사과한 뒤 "시간을 주신다면 팬여러분들이 제 곁을 지켜주셨던 것처럼 이번에는 제가 여러분께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적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H.O.T. 갤러리는 5가지의 이유를 들어 문희준에 대한 지지 철회 성명을 게재했다.

이들은 지지 철회의 이유로 팬을 대하는 문제 있는 태도, 명백한 거짓말로 팬과 대중을 기만, 무성의한 콘서트 퀄리티, 멤버 비하와 재결합 관련 경솔한 언행, 불법적 굿즈 판매와 탈세 의혹 등 5가지를 제시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문민정부 초기 같다"···文, DJ보다 YS 닮은꼴 행보

시진핑, 이해찬 특사 자리로 홀대? 외교결례 논란

이상철 국가안보실 1차장 누구?···육군 장성 출신

귀국 앞둔 홍준표 "친박, 국민이 용서치 않을 것"

생리컵, 체내 삽입 10명 중 7명 거부감···국내 들어올까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