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소속사 찾은 NS윤지, 레전드 직캠 다시 보니

정지현 인턴 2017. 5. 22. 17: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캡처

가수 NS윤지가 소속사 VAST와 전속계약을 맺은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NS윤지의 ‘레전드 직캠’이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NS윤지의 레전드 직캠으로 꼽히는 영상은 한국외국어대학교 글로벌 캠퍼스 무대 영상이다. 영상에는 NS윤지가 자신의 히트곡 'If You Love Me'를 열창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NS윤지는 몸에 달라붙는 짧은 상의와 다리 라인이 드러나는 하의를 입고 무대를 즐기고 있다. NS윤지는 뛰어난 춤실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무대에 올라온 내내 활짝 웃고 있다.

NS윤지는 관객들의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으로 브이 포즈를 취하고 두팔로 하트를 그리는 등 팬 서비스도 잊지 않았다.

한편 22일 VAST 측은 NS윤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음을 알렸다.

VAST 측은 "NS윤지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밝고 에너지 넘치는 건강한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새로운 도전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쉽게 포기하지 않는 근성의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 사람"이라고 말했다.

이어 VAST 측은 "유창한 영어실력을 바탕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의 활발한 연기 활동 또한 기대 되는 그녀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에 VAST는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