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아키에이지'에 원펀맨 등장? 스타일링 프로젝트 '눈길'

조광민 입력 2017.05.19. 15:56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 최관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아키에이지'에서 자신만의 패션을 뽐낼 수 있는 '스타일링 프로젝트'가 인기리에 진행 중에 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스타일링 프로젝트' 이벤트 개최 첫날 수십장의 흥미로운 작품들이 응모돼 눈길을 끌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 최관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아키에이지'에서 자신만의 패션을 뽐낼 수 있는 '스타일링 프로젝트'가 인기리에 진행 중에 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스타일링 프로젝트' 이벤트 개최 첫날 수십장의 흥미로운 작품들이 응모돼 눈길을 끌었다. '원펀맨룩'부터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오크룩', 'SD건담룩'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선보여지며 이벤트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고 있다.

'스타일링 프로젝트'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아키에이지'의 다양한 꾸밈옷과 디테일한 커스터마이제이션을 활용해 꾸민 자신의 캐릭터를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엑스엘게임즈는 참가 기준을 충족하는 참가자 모두에게는 '멋쟁이' 칭호와 노동력500 2개, 심사를 통해 선정된 1, 2, 3위에게는 예술 숙련도와 체력을 증가시키는 '유행을 선도하는' 칭호와 '아키에이지 무료캐시를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내달 1일까지 진행된다.

아키에이지 스타일링 프로젝트 이미지

글 /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jgm21@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실시간 주요이슈

2017.08.24. 19:45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