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 유승호-엘, 환상 비주얼과 닮은꼴 '세젤멋 미소'

정안지 입력 2017. 5. 18. 20: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군주-가면의 주인' 유승호와 엘(김명수)이 궁궐 안, '동궁 브로맨스'를 가동시킨다.

가면을 쓰게 된 이유를 알고 고통스러워하는 유승호와 궁궐에서 유승호가 울부짖는 모습을 목격한 후 안타까워하는 엘(김명수)의 모습이 담기면서 안방극장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유승호와 엘(김명수)의 '동궁 브로맨스' 장면은 지난 2월 22일 경기도 안성시 일죽에서 진행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이선, 너는 내가 처음 사귄 동무니까!"

MBC '군주-가면의 주인' 유승호와 엘(김명수)이 궁궐 안, '동궁 브로맨스'를 가동시킨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군주-가면의 주인'(극본 박혜진, 정해리/ 연출 노도철, 박원국/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화이브라더스 코리아/이하 '군주') 5, 6회 분은 시청률 11.8%, 12.9%(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왕좌를 굳건하게 수성한 상황. 가면을 쓰게 된 이유를 알고 고통스러워하는 유승호와 궁궐에서 유승호가 울부짖는 모습을 목격한 후 안타까워하는 엘(김명수)의 모습이 담기면서 안방극장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유승호와 엘(김명수)은 환상적인 비주얼과 닮은꼴 '세젤멋 미소'가 빛나는 '막강 브로맨스'로 여심(女心)을 뒤흔들 전망. 지난 방송분에서 세자(유승호)는 저 같은 거에게 왜 마음을 써주냐는 이선(엘)의 질문에 "이선 너는, 내가 처음 사귄 동무니까. 나하고 이름이 같은 동무니까, 복수를 포기하고 나를 믿고 따라 와준 동무니까"라고 대답, 이선을 감동하게 만들었던 바 있다.

이와 관련 자적룡포를 입은 유승호와 내관 복장을 갖춘 엘(김명수)이 훈훈한 '브로 케미'를 드러내는 장면이 포착돼,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두 사람이 함께 서책을 읽으며 대화를 나누는 가하면, 나란히 걸음걸이를 맞추고 있는 것. 또한 세자는 이선의 동작을 주의 깊게 살펴보면서 환한 웃음꽃을 터트리고 있다. 이름이 똑같은 두 사람의 색다른 '동궁 브로맨스'가 '안구호강'을 불러일으키면서, 왕족과 천민이라는 신분을 뛰어넘은 두 사람의 '동무되기'가 어떤 전개를 이어갈 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유승호와 엘(김명수)의 '동궁 브로맨스' 장면은 지난 2월 22일 경기도 안성시 일죽에서 진행됐다. 유승호와 엘(김명수)은 현장에 들어서면서부터 다정하게 인사를 나누며 돈독한 사이를 드러냈던 상태. 촬영 시작 전부터 두 사람은 시종일관 웃음을 그치지 못하는, 또래의 발랄함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특히 두 사람은 그동안의 진지하고 묵직한 분위기와는 또 다른, 코믹한 부분에서도 찰떡 호흡을 발휘하며 박장대소를 유발하는 '명장면'을 완성했다. 머리를 맞대고 다양한 제스처를 만들어보는 두 사람의 장난기어린 모습에 현장도 유쾌함으로 물들었다.

제작진은 "유승호와 엘(김명수)은 현장에서도 우애 넘치는 형, 동생사이로 지내며 현장을 훈훈하게 만드는 일등공신들"이라며 "현장에서 뿐만 아니라 극중에서도 '막강한 브로맨스'로 시선을 강탈하게 만드는 유승호와 엘(김명수)의 호흡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군주-가면의 주인' 7, 8회 분은 18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국대표 '골프풀세트', 51%할인,'20세트한정' 파격판매!
걸그룹, 공연 중 속옷이 ‘주르륵’ 깜짝
송혜교 염산테러 사건 “범인 확인 후 오열”
진성 “활동 중단…마취 없이 암수술”
유명 모델 “야구 선수들에 집단 성추행”
김혜수母 “애초에 유해진과 사귄 적 없다”
오줌이 콸콸콸! 걱정끝, 시원하게 고민해결~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