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총사' 김희선, 소름 돋는 뱀파이어 미모 "세젤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선이 변치 않는 미모를 자랑했다.
tvN 예능 '섬총사' 방영을 앞두고 있는 김희선이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극강의 여신 미모가 돋보이는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원조 여신다운 방부제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는데, 김희선의 셀카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미인이다' '오늘도 열일하는 미모' '언제봐도 여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희선은 오는 22일에 방영되는 tvN 예능 '섬총사'에서 강호동, 정용화와 함께 유쾌한 섬 여행기를 그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배우 김희선이 변치 않는 미모를 자랑했다.
tvN 예능 ‘섬총사’ 방영을 앞두고 있는 김희선이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극강의 여신 미모가 돋보이는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선은 선명한 레드-오렌지 컬러로 입술에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을 선보였으며, 한 손에 립스틱을 든 채 우아한 미소를 띄고 있다. 원조 여신다운 방부제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는데, 김희선의 셀카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미인이다’ ‘오늘도 열일하는 미모’ ‘언제봐도 여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날 사진 속 김희선이 메이크업에 사용한 립스틱은 팬톤 연구소가 2017년 트렌드 컬러로 선정한 ‘플레임(Flame)’ 컬러와 유사해 화제를 모은 랑콤 ‘압솔뤼 루즈’의 ‘#198 플레임 오렌지’다. 상큼한 레드 오렌지 계열의 색상으로, 한 번만 터치해도 입술에 선명하게 발색되어 포인트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다.
한편 김희선은 오는 22일에 방영되는 tvN 예능 ‘섬총사’에서 강호동, 정용화와 함께 유쾌한 섬 여행기를 그릴 예정이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 환경보호 하느라 샤샤샤~ 알뜰살뜰 아이디어 넘치는 당신이라면? (6월 19일까지 참여하세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박봄, 공격적인 몸매란 이런 것? "나 돌아갈래"
- 전효성 '가슴 작아 고민'이라는 학생에게 한 말이..
- 정가은, 딸 소이와 화보 "성형 전 내 눈 닮았다"
- "속옷만 입은듯" 민효린, 시선 강탈한 슬립 원피스 '반전 몸매'
- 40세 연하 여자친구와 데이트하는 알 파치노 '과감한 스킨십'
- 김성령, 51세의 믿기지 않는 수영복 몸매
- 여배우 "아들 낳을 때마다 1억씩 받기로 했다"
- 제시카, 전 남친 테러로 끔찍한 상황 '처벌 원하지 않는다?'
- 엠버 허드, 이혼 8개월 만에 '억만 장자' 엘론 머스크와 결혼설?
- 이하늬, 역대급 노출 화보..가슴골+복근 '환상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