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뉴스] 양요섭 신고은, 닮은 듯 다른 '깜찍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뜬금없는 열애설에 휩싸인 하이라이트 양요섭과 뮤지컬 배우 신고은의 깜찍함을 엿볼 수 있는 일상 사진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양요섭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헤어스타일 변신 후 셀카를 찍어 올렸다.
신고은은 특유의 깜찍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양요섭과 신고은은 16일 때 아닌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소속사 측은 "친한 동료사이일 뿐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일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최민호 기자] 뜬금없는 열애설에 휩싸인 하이라이트 양요섭과 뮤지컬 배우 신고은의 깜찍함을 엿볼 수 있는 일상 사진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양요섭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헤어스타일 변신 후 셀카를 찍어 올렸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함께 시원한 느낌을 주는 헤어스타일이 조화를 이뤄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신고은은 특유의 깜찍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는 "봄이 막 오니까 내가 또 막 심장이 두근두근 하니까"라는 글과 함께 입술을 삐죽 내민 표정을 지어 깜찍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한편 양요섭과 신고은은 16일 때 아닌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소속사 측은 "친한 동료사이일 뿐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일축했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리, 이번엔 엉밑살 노출 논란..언제까지?
- 최희진 작사가, 태진아 父子와 악연 뭐기에..낙태 거짓말로 '실형 2년'
- 성현아, 성매매 사건 전말 눈물고백
- 하민호, 성희롱 논란에 전 여친 주장 네티즌 폭로까지 '일파만파'
- 박봄, 불과 8개월 만에 얼굴 변화만 4번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