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안세하 결혼식 참석..조승우·연제욱·구성환과 인증샷 '브이'

온라인뉴스팀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2017. 5. 14. 14: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하 오빠가 결혼을 하다니”

가수 한선화가 배우 안세하의 결혼을 축하했다.

한선화 인스타그램

한선화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하오빠축하드려요♥ #행복하게살아요 #세하오빠가결혼을하다니♥ #신의선물14일♥ #연제욱 #구성환 #조승우♥”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SBS 드라마 <신의 선물-14일>에 출연했던 배우 네 명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작품을 통해 안세하와 인연을 맺게 된 한선화, 조승우, 연제욱, 구성환이 그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인 것이다.

이날 안세하의 결혼식에는 배우 현빈, 유지태, 휘성, 김경진, 박정아, 곽동연, 박유환, 김법래 등도 하객으로 참석했다.

한편 안세하는 오늘(14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스칼라티움 크루즈378에서 동갑내기 일반인 예비 신부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은 20살 대학생 시절에 처음 알게 되었고 이후 서로 얼굴만 알고 지내다가 우연히 고향 친구를 통해 11년 만에 다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안세하는 “오랜 인연으로 신뢰와 사랑을 쌓아온 만큼 늘 친구처럼 서로 다정하고 재미있게 살아가겠다”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