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엔, '립스틱 프린스'서 독보적인 활약..'엔이스' 등극

황서연 기자 2017. 5. 5. 16: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스 엔이 '립스틱 프린스2'에서 독보적인 에이스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케이블TV 온스타일 예능프로그램 '립스틱 프린스2'에 출연 중인 빅스 엔이 4일 방송된 6화에서 특유의 꼼꼼함과 예습까지 해오는 준비성, 센스 넘치는 재치까지 완벽한 모습으로 독보적 '엔이스'(엔+에이스) 활약을 펼쳐 우승을 차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립스틱프린스, 빅스 엔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빅스 엔이 '립스틱 프린스2'에서 독보적인 에이스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케이블TV 온스타일 예능프로그램 '립스틱 프린스2'에 출연 중인 빅스 엔이 4일 방송된 6화에서 특유의 꼼꼼함과 예습까지 해오는 준비성, 센스 넘치는 재치까지 완벽한 모습으로 독보적 '엔이스'(엔+에이스) 활약을 펼쳐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는 6대 프린세스로 현아가 출연했다. 현아가 프린스들의 춤을 보고 싶었다고 하자, 엔은 "원조 섹시를 준비했다"며 당당히 무대에 나서 H.O.T의 '위 아 더 퓨쳐(We Are The Future)'와 '전사의 후예' 안무를 완벽히 소화해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엔은 같이 출연하는 토니의 과거 H.O.T 시절 무대를 준비하는 재치 넘치는 모습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까지 톡톡히 해냈다.

이어 현아가 요청한 오렌지 과즙 메이크업에 대해 분석하던 중, 엔은 예습해왔던 스킬을 공유하며 에이스다운 면모를 뽐냈으며, 연습을 하기 위해 담당 헤어, 메이크업 선생님에게 도움을 받으며 메이크업 스킬을 익히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엔이스'로 불릴만큼 뛰어난 실력을 지녔지만 항상 배우기 위해 노력하는 엔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또렷한 눈매를 완성하는 마스카라 메이크업을 맡은 엔은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향기로운 디퓨저로 먼저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어 꼼꼼하게 마스카라를 마친 엔은 섀도우까지 덧바르는 여유 있는 모습을 보였고, 출연진들은 엔이 실력과 섬세함을 다 갖췄다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매회 놀라운 메이크업 실력을 보여주는 엔은 비단 실력 뿐만 아니라 상대방을 배려하는 다정함, 미리미리 준비하는 자세,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으로 시청자의 이목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3회부터 합류한 엔은 등장과 동시에 에이스로 떠올랐으며 벌써 2번째 뱃지를 획득하는 기록을 세워 '심쿵프린스'의 끝판왕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독보적 활약으로 연이어 우승을 거머쥔 빅스의 엔이 출연하는 '립스틱 프린스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되며, 엔이 속한 그룹 빅스는 데뷔 5주년을 맞이해 앨범, 전시회, 콘서트에 이르는 대대적인 컴백을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온스타일 방송화면 캡처]

립스틱프린스|빅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