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학, 순한 첫 맛 깔끔한 뒷맛 '좋은데이' 리뉴얼 출시
윤대헌 기자 2017. 5. 5. 12:43
무학은 ‘좋은데이’의 품질을 더욱 개선하고 젊고 친근한 패키지로 리뉴얼한 ‘좋은데이’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좋은데이’는 알코올 도수 16.9도로, 생산과정에서 참숯세라믹 여과공정과 클린에어 공법을 도입했고, 원료에 프락토올리고당을 첨가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 초정밀 여과공정을 거쳐 한층 부드럽고 순한 첫 맛을 느낄 수 있고, 참숯세라믹 여과공정을 통해 끝맛을 더 깔끔하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디자인된 상표는 한눈에 잘 띌 수 있도록 가독성과 주목성을 높여 젊고 친근한 이미지를 더했고, ‘클린에어 숙성으로 순하게, 참숯세라믹 여과로 깨끗하게’라는 새로운 태그라인을 더해 새롭게 적용된 공법의 장점을 강조했다.
무학 관계자는 “88년을 이어오고 있는 무학의 양조기술과 고도화된 생산시설을 바탕으로 최첨단 기술력을 집약해 새로운 ‘좋은데이’를 선보이게 됐다”며 “소주 본연의 맛은 유지하면서 부드러움과 깨끗함을 최대한 더하기 위한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결과물이다”라고 말했다.
<윤대헌 기자>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동학대 유죄’ 티아라 아름, 사기 혐의로 또 징역형
- [SNS는 지금] ‘대박 난’ 이동건 제주 카페…그런데 알바생이 이상민?
- ‘빙상 여제’ 박승희, ♥남편과 이혼 위기 “딸 양육권 고민” (동상이몽2)
- ‘갑질 논란’ 노제, 샤이니 태민과 스킨십 포착···팬들은 ‘부글부글’
- 고현정, 수술 회복 후 ‘깡말라’ 근황
- 강병규, 프로야구 스폰서 실태 폭로 “연예인 병에 토 나올 듯” (논논논)
- ‘골프 황제’ 박인비 23개월 딸, 역시 골퍼 DNA···최연소 홀인원 기록 (슈돌)
- [공식] 박나래 ‘55억 집 도난’ 범인 체포됐다···“내부 소행 사실 아냐”
- 은가은♥박현호, 눈부셨던 ‘4월의 신부’···이찬원 이유있는 사회
- “고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연인은 김수현 아닌 다른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