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엠카' 하이라이트, 테마 무대서 귀여움 폭발..힐링 그자체

정현중 인턴기자 / 입력 : 2017.05.04 19: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net 가요 순위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4일 오후 방송된 음악 전문 케이블 채널 Mnet 가요 순위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황금연휴를 맞이해 5월 컴백 예정 테마 무대로 하이라이트의 무대를 꾸몄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5월 컴백 예고 가수의 테마로 하이라이트가 등장해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부르며 화사한 매력을 뽐냈다.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은 깜찍한 미소로 정면을 응시해 귀여움을 뽐냈다. 윤두준은 진지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기광은 분홍색 코트 의상과 함께 흔들린 손동작을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용준형은 깔끔한 노래 실력을 뽐내며 즐거운 표정을 지었다. 또 손동운은 무대 속 강렬한 춤과 함께 포텐 터진 미소로 팬들에게 힐링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한편 성년의 날 테마로는 여자친구의 무대를 꾸몄다. 여자친구는 검정 제복 차림으로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여 보는 이의 눈길을 끌었다.

무대 속 여자친구의 멤버 엄지는 절제된 손동작과 함께 각진 춤을 선보여 매력을 뽐냈다. 신비는 화려한 웨이브 춤 속 강렬한 눈빛을 선사했다. 은하는 도발적인 눈빛과 함께 카리스마 넘친 춤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된 '엠카운트다운' 하이라이트 방송은 축제의 달 5월 K-POP 캘린더라는 주제로 어린이날을 포함해 성년의 날, 세계인의 날, 5월 컴백 가수들로 나누어 테마 무대를 꾸몄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