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화장 퍼프, 요즘엔 똥퍼프가 대세

최성근 2017. 5. 4. 17: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운데이션을 통해 피부 화장을 할 때, 커버력을 높이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보조 도구를 사용한다.

브러쉬, 에어쿠션, 스펀지 등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요즘 가장 유행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똥퍼프이다.

똥퍼프는 다양한 생활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다이소에서 유행이 시작됐다.

그 중에서도 단연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바프시스 똥퍼프'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e뉴스 최성근 기자] 파운데이션을 통해 피부 화장을 할 때, 커버력을 높이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보조 도구를 사용한다.

브러쉬, 에어쿠션, 스펀지 등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요즘 가장 유행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똥퍼프이다. 굴곡진 모양으로 빠지는 부분 없이 고루고루 도포해주고, 미스트를 뿌려서 사용하면 촉촉한 물광 메이크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똥퍼프는 다양한 생활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다이소에서 유행이 시작됐다. 처음에는 단일종의 똥퍼프에서 현재는 다양한 똥퍼프를 판매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단연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바프시스 똥퍼프’이다. 바프시스 똥퍼프는 촉촉함과 커버력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에어쿠션 제조사에서 제작된 퍼프로 기존 똥퍼프들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하고 바프시스만의 장점을 잘 살렸다.

기존 똥퍼프 같은 경우는 셀 구성이 넓어서 촘촘하지 못하고 거친 경우가 많았다. 자연스레 밀착력이 떨어져 화장이 두껍게 되는 경우가 많다.

바프시스 똥퍼프는 촘촘히 작은 셀 구성으로 되어 있는 최고급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했다. 밀착력을 높여 작은 양으로도 완벽한 커버를 도와 얇고 자연스러운 화장 연출을 돕게 했다.

바프시스는 각종 후기 글을 통해서 입소문을 타고, 많은 뷰티 블로거, 유투버들이 언급함으로써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알려진 케이스다. 오히려 중화권 등 아시아에서 이미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바프시스는 똥퍼프 말고도 물방울 모양, 사선 모양, 커팅 모양, 마들렌 모양의 다양한 모양의 퍼프를 판매하고 있다.

최성근 (sgcho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