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승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캐스팅, 임수향 도지한과 호흡(공식)

뉴스엔 2017. 5. 2. 13: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재승이 KBS 1TV 새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극본 염일호, 이해정/연출 고영탁)에 합류했다.

5월 2일 소속사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재승 씨가 새로운 작품으로 안방극장을 찾아뵙게 됐다. 그의 열정과 노력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재승은 "새로운 드라마가 여타 보지 못한 새로운 스토리를 풀어내듯이, 저 또한 거기에 걸맞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김재승이 KBS 1TV 새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극본 염일호, 이해정/연출 고영탁)에 합류했다.

5월 2일 소속사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재승 씨가 새로운 작품으로 안방극장을 찾아뵙게 됐다. 그의 열정과 노력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지구대를 배경으로 경찰 계급 조직 중 가장 ‘을’인 순경 무궁화(임수향 분)가 다양한 ‘갑’들에게 한 방을 날리는 통쾌한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김재승은 서재희라는 인물을 맡아, 금수저를 물고 태어난 진도현(이창욱 분)의 친구이자, 극의 전개적인 흐름에 변화를 주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재승은 “새로운 드라마가 여타 보지 못한 새로운 스토리를 풀어내듯이, 저 또한 거기에 걸맞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재승은 논스톱4의 매점남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데뷔하였으며, 그 후 드라마 ‘쾌도 홍길동’, ‘찬란한 유산’, ‘맨땅에 헤딩’, ‘마이시크릿호텔‘, ’나쁜 녀석들‘, ’엄마‘, 영화 '귀접' 등에 출연하며 안정된 연기와 눈에 띄는 외모로 주목을 받아왔다. 김재승이 이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통해 어떠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꽃’ 피울지, 그 행보와 존재감이 귀추된다.

한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임수향, 도지한, 이창욱, 김재승이 출연하며, 오는 29일 오후 8시 25분 첫 방송된다.(사진=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단독]나영석X유시민X유희열 tvN 새 예능, ‘윤식당’ 후속 확정‘부동산 2위’ 전지현, 325억 현금 매입한 건물 직접 가보니[어제TV]‘아는형님’ 옥주현 “난 작은 여자 애들은 안 건드려”홍상수-김민희 불륜에 클라라 성희롱까지, 연예계 논란 TOP12(종합)사내 비밀연애 남주혁♥이성경, 애드리브로 뽀뽀할 때부터 알아봤어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