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파트너' 지창욱X남지현, 데칼코마니 포스터 공개..'찰떡궁합' 케미

민경아 온라인기자 kyu@kyunghyang.com 2017. 5. 1. 16: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X남지현, 데칼코마니 포스터

지창욱X남지현 데칼코마니 매력이 돋보인 <수상한 파트너> 포스터. SBS

배우 지창욱과 남지현, 최태준, 권나라의 4인 4색 포스터가 공개됐다.

10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측은 지창욱, 남지현, 최태준, 권나라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포스터를 1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지창욱과 남지현은 데칼코마니 케미를 돋보이며 잘생기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또 최태준과 권나라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분위기가 더해져 포스터의 풍성함을 자아냈다.

<수상한 파트너> 측은 “지창욱·남지현 두 주인공이 공식 포스터에서 보여주는 케미처럼 현장에서도 찰떡궁합 연기를 펼치며 즐겁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며 “무엇보다 지창욱을 중심으로 남지현·최태준·권나라를 비롯한 많은 연기자들이 똘똘 뭉쳐 ‘최강의 팀워크’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 측은 “지창욱·남지현·최태준·권나라 네 사람이 펼칠 놀라도록 수상하고 미치도록 사랑스러운 로맨틱 코미디 ‘수상한 파트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수상한 파트너>는 <사임당, 빛의 일기>를 후속으로 오는 1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민경아 온라인기자 kyu@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