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박우정 고창군수 "투표 참여해야 진정한 민주시민"

(고창=뉴스1) 박제철 기자 | 2017-05-01 14:24 송고
박우정 전북 고창군수가 5월 비전다짐의 날 행사에서 직원들을 상대로 원할하고 활기찬 군정 추진을 당부하고 있다.© News1
박우정 전북 고창군수가 5월 비전다짐의 날 행사에서 직원들을 상대로 원할하고 활기찬 군정 추진을 당부하고 있다.© News1

"투표에 참여해야 진정한 민주시민입니다."   

박우정 고창군수가 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비전다짐의 날' 행사에서 이같이 강조하고 19대 대통령 선거에 많은 군민들이 투표에 임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박 군수는 "선거일이 다가오면서 각종 유세 등 선거열기가 고조되고 있으므로 공정한 선거분위를 조성하면서 많은 군민들이 투표에 참여하여 소중한 투표권을 행사할 수 있도록 선거 참여 독려 등 깨끗한 선거를 위한 노력을 계속해 달라"고 주문했다.

이어 "군민들의 의견을 항상 경청하고 건의사항은 신속하게 해결하며 활기찬 군정추진을 위해 노력하고, 어떤 정책이나 사업에 있어 먼저 선점하고 고창군이 주도적으로 해 나갈 수 있도록 열정을 발휘해 달라"고 말했다.     

박 군수는 "가정의 달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많은 방문객들이 가족과 함께 '제14회 고창 청보리밭축제'와 고창읍성 철쭉꽃, 고창갯벌, 운곡습지 등을 찾아오고 있으므로 더욱 친절하고 쾌적한 손님맞이에도 힘써 지역 경쟁력을 높여갈 것"도 당부했다.

이와 함께 "신속집행과 국가예산확보를 위해 더욱 분발하면서 주민과 소통하고, 고창군에 꼭 필요한 각종 공모사업 유치에도 모든 역량을 동원해 군민들이 체감하는 행복지수가 높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업무능력 향상을 위해 황한규 행정지원팀장의 '기획능력 향상을 위한 보고서 작성 교육'과 장유미 미디어아카데미 대표의 'SNS 활용능력 교육'이 진행됐다.


jcpark@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