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D-9 대선후보 일정]유승민, 대구·부산에서 '보수 표심' 공략


입력 2017.04.30 07:39 수정 2017.04.30 07:39        조정한 기자

다양한 활동으로 유권자 만나 지지호소

조기 대선이 9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유승민 바른정당 대선 후보는 30일 부산, 대구 등을 방문해 '보수 표심' 공략에 총력을 기울인다.ⓒ바른정당
조기 대선이 9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유승민 바른정당 대선 후보는 30일 부산, 대구 등을 방문해 '보수 표심' 공략에 총력을 기울인다.

대선 출마 선언 이후 TK(대구, 경북) 지역에 특히 공을 들여온 유 후보는 이날도 지역 민심에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유 후보는 오전 8시 30분께 부산 해운대구 '수영로 교회' 예배에 참석한 뒤 10시 30분께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 앞에서 영화 및 문화정책 기자간담회에 참석한다.

오후 1시에는 대구로 이동, 대구 수성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 들러 유권자들을 만난 뒤 프로야구를 함께 관람한다. 스포츠 경기 관람 후 대구 두류동에 위치한 '대구 이월드 놀이동산'에 방문해 지지를 호소할 계획이다.

유 후보는 오후 5시 대구 '김광석 거리'에서 선거 운동을 이어나간 뒤 최근 호응을 얻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 'TVN SNL 코리아'에서 유 후보의 역할(극중 이름 '유목민')을 맡고 있는 배우 장도윤과 만난다. 마지막 일정은 대구 동성로 인사다.

조정한 기자 (impactist9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조정한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