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관' 이성민X조진웅X김성균과 카톡한다 '츄잉챗 개최'

뉴스엔 2017. 4. 28. 11: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과 카톡을 한다.

영화 '보안관'(감독 김형주)의 세 배우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은 5월 2일 오후 9시20분부터 롯데시네마와 카카오에서 진행되는 츄잉챗을 개최, 생중계로 관객들과 소통한다.

배우들과의 카카오톡 실시간 채팅 기회는 롯데시네마에서 영화와 함께 츄잉챗 생중계를 관람하는 관객 중 '보안관' 츄잉챗 오픈채팅방에 입장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주어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과 카톡을 한다.

영화 '보안관'(감독 김형주)의 세 배우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은 5월 2일 오후 9시20분부터 롯데시네마와 카카오에서 진행되는 츄잉챗을 개최, 생중계로 관객들과 소통한다.

극장은 물론, 핸드폰을 통해 이들과 만날 수 있는 츄잉챗은 '보안관'을 통해 최초로 진행된다. 이번 츄잉챗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수원, 대전둔산, 동성로, 광복, 전주와 롯데시네마 플러스친구 및 카카오TV를 통해 동시 생중계 된다. 영화를 보는 관객들은 물론 영화를 보지 않는 관객들도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

'보안관' 츄잉챗에서는 촬영 현장의 뒷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은 물론, 영화에서는 볼 수 없는 미공개 영상도 공개된다.

특히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 등과 직접 카톡을 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배우들과의 카카오톡 실시간 채팅 기회는 롯데시네마에서 영화와 함께 츄잉챗 생중계를 관람하는 관객 중 '보안관' 츄잉챗 오픈채팅방에 입장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주어진다.

'보안관' 츄잉챗은 4월 25일 오후 7시부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매를 시작했다.

한편 '보안관'은 부산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가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를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로컬수사극이다. 5월 3일 개봉.

뉴스엔 이민지 oing@

[TV와치]‘썰전’ 유시민X전원책의 대선 D-12, 논란과 의혹 총정리비욘세♥제이지 부부 1350억 대저택 항공사진 ‘어마어마하네’[포토엔]77세 알파치노, 37세 여자친구와 해변의 비키니 애정행각[파파라치컷]클라라, 해변서 뽐낸 아찔 비키니 몸매 ‘입 쩍 벌어지는 애플힙’엠버 허드, 억만장자 테슬라 CEO 홀린 과감한 드레스 자태[파파라치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