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스카이티브이, 5월 황금연휴 '편성 종합 세트'

기사입력2017-04-28 10:3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스카이티브이가 5월 황금 연휴를 맞아 ‘특집 프로그램 종합선물세트’를 선보인다.

28일(금) 스카이티브이 측은 “5월 연휴 내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 다큐멘터리와, 영화, 키즈, 반려동물 콘텐츠, 등 특집 프로그램들을 대거 방송한다”고 밝혔다.

우선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에서는 ‘가족’을 테마로 한 특선 영화가 방영된다. 어린이날인 5일 밤 9시 40분 뉴요커 동물 4인방의 정글 불시착 이야기를 그린 <마다가스카>를 시작으로 6일 밤 12시에는 아만다 사이프리드 주연의 그리스 풍경이 아름답게 그려진 <맘마미아>를 방송한다.


스카이트래블(skyTravel) 채널에서는 황금 연휴기간 동안 미처 여행을 떠나지 못한 시청자를 위해 1일부터 5일까지 매일 오후 4시 ‘2017년 Best 여름 휴가지’ 테마로 뉴칼레도니아, 피지, 스웨덴, 말레이시아 등 아름다운 휴양지 볼거리도 제공한다. 또한 이틀 연속으로 4일과 5일 저녁 7시에는 세계에서 손꼽히는 호텔 15곳을 주제로 한 <당신이 꼭 가야할 호텔 버킷리스트39>를 성우 안지환의 소개로 만나볼 수 있다.


영화∙여행 다큐멘터리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전문 채널인 ‘스카이펫파크(skyPetpark)’ 채널에선 어린이와 반려동물 애호가를 위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스카이펫파크(skyPetpark)에서는 5일 어린이날을 ‘고양이 Day’로 지정하고 고양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집중 편성한다. 오후 3시 새끼 고양이들의 생후 8주간의 성장 스토리를 그린 <진짜 귀여워>를 시작으로, 오후 4시 길 고양이의 서식지를 돌보는 이야기 <지옥에서 온 고양이>,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반려동물 극장, 단짝>을 연속 방송하며 고양이의 다채로운 모습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편성기획 담당자는 “5월 황금 연휴를 맞아 그 어느 때보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많다”며 “스카이티브이에서 편성한 특집 프로그램이 시청자에게 ‘5월 가정의 달 TV 종합 선물세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티브이(skyTV)는 스카이드라마(skyDrama), 스카이스포츠(skySports), 스카이엔터(skyENT), 스카이트래블(skyTravel) 등 자체 채널 11개를 운영 중으로 MPP 국내 2위 사업자이다.


iMBC 차수현 | 사진 스카이티브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