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 상의 탈의한 채 해수욕장 산책 '시선강탈한 근육질 몸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배정남이 '라디오스타' 출연 이후 뜨거운 조명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한 장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보안관'에서 에어컨 설비 기사, 춘모 역을 맡은 부산 출신 배우 배정남이 부산 일광해수욕장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사진과 함께 배정남은 부산 사투리로 "해가 느므 뜨거비(해가 너무 뜨겁다)"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 속 배정남은 상의를 탈의한 채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뽐내며 해수욕장을 거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배우 배정남이 ‘라디오스타’ 출연 이후 뜨거운 조명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한 장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보안관’에서 에어컨 설비 기사, 춘모 역을 맡은 부산 출신 배우 배정남이 부산 일광해수욕장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사진과 함께 배정남은 부산 사투리로 “해가 느므 뜨거비(해가 너무 뜨겁다)”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 속 배정남은 상의를 탈의한 채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뽐내며 해수욕장을 거닐고 있다.
한편 모델 출신 배정남은 이국적인 외모와 탁월한 패션 센스로 많은 남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했다. 현재는 배우로도 활동 중이며, 5월 3일 개봉 예정인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 주연의 영화 ‘보안관’에 출연한다.
사진=배정남 인스타그램
연예팀 seoulen@seoul.co.kr
▶ 환경보호 하느라 샤샤샤~ 알뜰살뜰 아이디어 넘치는 당신이라면? (6월 19일까지 참여하세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속옷만 입은듯" 민효린, 시선 강탈한 슬립 원피스 '반전 몸매'
- 40세 연하 여자친구와 데이트하는 알 파치노 '과감한 스킨십'
- 김성령, 51세의 믿기지 않는 수영복 몸매
- 여배우 "아들 낳을 때마다 1억씩 받기로 했다"
- 제시카, 전 남친 테러로 끔찍한 상황 '처벌 원하지 않는다?'
- 엠버 허드, 이혼 8개월 만에 '억만 장자' 엘론 머스크와 결혼설?
- 이하늬, 역대급 노출 화보..가슴골+복근 '환상 몸매'
- 강민경, 몸매 좋은 줄 알았지만 이정도 일 줄..'바비인형 인증'
- 엄현경, 상상도 못한 바디 라인 '여배우 맞네'
- 설리, 믿기지 않는 볼륨 몸매 공개 '행복한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