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히어로즈, 찾아가는 야구특강 '야구인걸 2017' 진행

입력 2017. 4. 27. 13: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고동현 기자]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는 "여대생을 대상으로 하는 야구특강 프로그램 '야구인걸 2017'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넥센은 "올해로 4년째를 맞는 야구특강 프로그램 '야구인걸 2017'은 평소 야구를 어렵게 느끼고 야구장 방문 기회를 갖지 못했던 여대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했으며, 야구기초지식과 야구 상식, 전광판 보는 법 등에 대해 강의를 실시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강의에 참석한 여대생 전원에게는 고척 스카이돔 초대권(주중)을 선물로 주고, 퀴즈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시구 응모 이벤트를 실시해 추후 진행되는 '레이디스 데이' 때 여대생 단체시구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2017 야구인걸'은 지난 4월 14일 성신여대에서 첫 시작을 알렸고, 4월 28일 이화여대, 5월 10일 숙명여대, 5월 11일 동덕여대, 5월 12일 덕성여대 등 서울시 소재 여대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특강 일정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사진=넥센 히어로즈 제공]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사진 및 기사 구매 content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