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과즙 터질 듯 상큼한 봄 패션 선물해볼까?

장경석 기자 입력 2017. 4. 27. 13: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매년 돌아오는 가정의 달, 올해는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에 편집샵 믹샵에서 제안하는 과즙이 터질 듯한 트렌디한 봄 패션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봄 패션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단연 하늘하늘한 봄 블라우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매년 돌아오는 가정의 달, 올해는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에 편집샵 믹샵에서 제안하는 과즙이 터질 듯한 트렌디한 봄 패션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image

#블라우스

봄 패션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단연 하늘하늘한 봄 블라우스. 어떤 프린팅과 디자인의 블라우스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봄 블라우스의 대표 주자하면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플라워 프린팅이다. 봄 꽃만큼이나 화사한 플라워 프린팅은 파스텔 컬러와 함께 이번 시즌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봄을 대표하는 트렌드 아이템은 물론이고, 스트라이프와 같은 베이직 아이템에 디테일을 살짝만 가미해도 봄 분위기가 한껏 풍기는 봄 패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심플함에 위트를 더한 '몬츠'의 플라워 블라우스처럼 쉬폰 소재에 레이스 디테일까지 가미되면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이미지를 배가 할 수 있다. 웨어러블한 핏감에 트렌디한 감성을 더한 '에드센스'의 스트라이프 블라우스는 카라 부분의 프릴과 리본 디테일을 더해 봄 분위기를 물씬 살렸다. 뿐만 아니라 시크하고 절제된 시티웨어 '리우릭'의 오프 숄더 블라우스처럼 어깨를 살짝 드러내는 블라우스는 따뜻해진 봄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image

#스커트

유니크한 디테일의 스커트도 스타일리시한 선물로 제격이다. 이번 시즌 유독 눈에 뛰는 것은 독특한 절개라인의 스커트.

컨템포러리 모던 걸리시 감성 아웃스탠딩 '오디너리'의 스커트는 꽃 잎 모양 밑단이 봄 꽃을 스커트에 그대로 옮긴 듯 화사한 분위기를 풍긴다. 트렌디한 감성의 '에드센스' 랩스커트 또한 링과 리본 디테일을 활용해 페미닌하면서도 유니크한 봄 스커트 스타일을 연출한다.

또한 봄 스커트 소재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데님 소재. 기본에 충실한 브랜드 '몬츠'의 데님 스커트처럼 발랄한 데님 스커트에 유니크한 절개라인만 더해져도 러블리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봄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몬츠, 에드센스, 리우릭, 아웃스탠딩 오디너리의 다양한 봄 아이템들은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 입점된 셀렉샵 믹샵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믹샵 
[머니S 주요뉴스]
JTBC 대선후보 토론회, 홍준표 '팩트체크' 집중대상… 봉하마을 발언 '근거부족'
염산 테러 용의자, 1시간만에 시신으로… 사망현장서 '번개탄' 확인
올레폰안심플랜 환급, 온·오프라인 모두 가능… 대상 고객은?
[단독] 소사-원시 복선전철 3공구에 무슨 일이
문재인·김민교, 야탑역 광장서 만난다… 문재인 유세 일정은?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
장경석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