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연 X 메이블린 뉴욕, 한 끗 차이로 달라지는 브로우 메이크업 팁

패션 에디터 이형준 2017. 4. 27. 1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메이블린 뉴욕)

‘아이오아이’ 김도연과 뷰티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다양한 눈썹 고민을 해결하는 브로우 스타일링 캠페인 ‘브로우 플레이 스튜디오’를 론칭하고 매력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27일 메이블린 뉴욕이 공개한 이번 화보 컷에서 김도연은 청순보스, 세련도발, 걸크러시 등 3가지 컨셉 아래 청순함부터 도시적인 세련미,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까지 팔색조 매력을 선사하며 물오른 미모를 유감없이 뽐냈다.

특히 첫 번째 화보 속 김도연의 메이크업은 메이블린 뉴욕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브로우 볼류마이저’로 완성돼 눈길을 끌었다. 이 제품은 눈썹 숱이 없어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잇 아이템으로 화이버 포뮬러가 함유돼 눈썹을 한 올 한 올 심은 듯 풍성하고 입체적인 볼륨감을 연출해준다. 딥브라운, 어반, 소프트 브라운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김도연은 이번 영상과 화보에서 젤 파우더 타입의 브로우 펜슬인 ‘패션브로우 울트라 플러피’를 사용해 보송하고 풍성한 눈썹결이 인상적인 세련도발룩을 선보였으며 2mm의 마이크로 펜슬과 파우더 팁을 활용해 정교하고 각 잡힌 눈썹을 연출, 카리스마 넘치는 걸크러시룩을 완성했다.

한편 메이블린 뉴욕이 선보인 이번 신제품들은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분스 등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김도연은 올 상반기 판타지오의 영재 육성 프로젝트 '아이틴걸즈'를 통해 데뷔를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메이블린 뉴욕)
(사진제공: 메이블린 뉴욕)
(사진제공: 메이블린 뉴욕)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