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룡, '듀얼' 출연 확정.. 정재영·김정은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재룡이 OCN '듀얼'(극본 김윤주, 연출 이종재) 출연을 확정지었다.
'듀얼'은 선과 악으로 나뉜 두 명의 복제인간과 딸을 납치당한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복제인간 추격 스릴러물이다.
조재룡은 '듀얼'에서 진병준 역을 맡았다.
맡은 역을 적재적소에 완벽하게 녹여내는 조재룡의 카멜레온 변신이 '듀얼'에서 어떻게 비춰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조재룡이 OCN ‘듀얼’(극본 김윤주, 연출 이종재) 출연을 확정지었다.
‘듀얼’은 선과 악으로 나뉜 두 명의 복제인간과 딸을 납치당한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복제인간 추격 스릴러물이다.
조재룡은 ‘듀얼’에서 진병준 역을 맡았다. 극의 긴장감을 높이는 인물로 서늘하고 날선 눈빛, 어둡고 음침한 기운을 뿜어내 몰입도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 모은다.
조재룡은 최근 종영한 ‘피고인’에서 우럭 역으로 출연해 ‘아재파탈’ ,‘미친 존재감’ 등 매회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아 ‘감초배우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얻었다. 최근에는 드라마 ‘귓속말’에 부장판사 역으로 깜짝 출연해 존재감을 빛냈다.
맡은 역을 적재적소에 완벽하게 녹여내는 조재룡의 카멜레온 변신이 ‘듀얼’에서 어떻게 비춰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듀얼’은 오는 6월 3일 방송될 예정이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인권 '걱정말아요 그대', 독일곡과 유사하다?
- 현아, 손으로 가리기 바쁜 초미니
- 유시민 "안철수 후보, 갑질 체질화 오해 소지 분명"
- 전효성, 감출 수 없는 아찔 볼륨감
- 김미려♥정성윤, 연남동 4층 건물주된 노하우
- '재혼'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와 나들이…'대치동 강사' 뒤태도 여신 | 텐아시아
- 박나래 도둑 침입 영향인가…황정음, 꽉찬 CCTV로 '46억' 저택 관리 철저 | 텐아시아
- '이혼숙려캠프' 강지용, 권은비와 사촌지간…'프듀48' 당시 투표 독려 [TEN이슈] | 텐아시아
- ♥아이유 효과인가…이종석, 35세에 '애교 MAX' 귀여움 한도초과 | 텐아시아
- 로제 '아파트', 빌보드 핫100 13위…26주 장기 흥행 신기록 [공식]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