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26일 슈퍼주니어 예성 시투자로 초청

김지현 기자 2017. 4. 26. 13: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삼성이 26일 오후 7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챔피언결정전 3차전 안양 KGC와의 홈경기에 슈퍼주니어의 예성을 초대한다.

예성은 경기 전 시투를 한다.

예성은 하프타임에 자신의 친필 사인이 담긴 썬더스 유니폼을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관람객에게 직접 전달한다.

예성의 시투 후에는 2층 응원단상에서 썬더스 응원가의 주인공 가수 황석빈이 라이브로 응원 콘서트를 펼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지현 기자]
슈퍼주니어 예성. /사진=서울 삼성

서울 삼성이 26일 오후 7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챔피언결정전 3차전 안양 KGC와의 홈경기에 슈퍼주니어의 예성을 초대한다.

예성은 경기 전 시투를 한다. 예성은 지난주 두 번째 미니앨범 '스프링 폴링(Spring Falling)'을 발매하고 '봄날의 소나기'라는 인상 깊은 곡으로 컴백했다. 예성은 하프타임에 자신의 친필 사인이 담긴 썬더스 유니폼을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관람객에게 직접 전달한다.

이날 경기장 입장시 썬더스 페이스북이나 블루밍스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면 선착순 500명에게 썬더스 티셔츠를 제공한다. 오후 6시 50분까지 입장하는 관객 전원에게는 리더스에서 제공하는 리더스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예성의 시투 후에는 2층 응원단상에서 썬더스 응원가의 주인공 가수 황석빈이 라이브로 응원 콘서트를 펼친다. 황석빈은 매 쿼터타임마다 라이브 공연을 통해 썬더스의 응원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경기 중에는 '2% 확률에 도전한다'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기 중 원정팀이 자유투 2개를 모두 실패하면 롯데칠성에서 제공하는 '2% 아쿠아' 200개를 관중들에게 나눠준다.

이밖에 매일유업 제품, Dole 바나나, 도미노피자, 월간 농구잡지 점프볼, 더바스켓 등을 경기 중 이벤트를 통해 제공한다.

[관련기사]☞女격투기 선수 "내가 더럽다, 보복당할까봐 잤다" 송가연 녹취록 공개로드FC "서두원, 죽을죄를 지었다며 용서 구했다"LG 외국인 선수, '강남역 배팅장' 다녀와서 하는 말이…中 브라질 축구선수, 日포르노 배우와 사진 찍다 추방위기'한번으론 부족했나..' 사우나서 중요부위 만진 20대男 징역형

김지현 기자 xnom0415@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