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류수영♥박하선, 부모된다..'임신했어요'

박현택 입력 2017. 4. 25. 05:58 수정 2017. 4. 25. 16: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수영·박하선 부부가 부모가 된다.

류수영과 박하선은 지난 2013년 방송된 MBC 드라마 '투윅스'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열애 사실을 당당히 공개하며 공개 연애를 즐긴 류수영과 박하선은 올해 1월 22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연예계 소문난 잉꼬부부로 불리는 류수영과 박하선의 러브스토리는 대중에게도 잘 알려져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박현택 기자] 류수영·박하선 부부가 부모가 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부부는 최근 임신 사실을 확인하고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 임신 초기로 현재 태아와 임신부 모두 건강한 상황. 이로써 지난 1월 결혼한 두 사람은 부모가 되어 아름다운 가정을 꾸리게 됐다.

류수영과 박하선은 지난 2013년 방송된 MBC 드라마 '투윅스'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극 중 약혼자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이후 2014년 말부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열애 사실을 당당히 공개하며 공개 연애를 즐긴 류수영과 박하선은 올해 1월 22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연예계 소문난 잉꼬부부로 불리는 류수영과 박하선의 러브스토리는 대중에게도 잘 알려져 있다. 류수영은 지난 13일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집에서도 데이트를 하는 기분이다. 결혼하기 전에 하도 결혼에 대한 부정적인 얘기를 많이 하는 사람이 많은데 난 모르겠다"며 "둘만의 우주가 생긴 기분"이라고 말해 부러움을 샀다.

'예비 엄마' 박하선은 2005년 SBS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로 데뷔했다. 이후 시트콤 사극 '동이' 외에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과 드라마 '유혹', '쓰리데이즈'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tvN 드라마 '혼술남녀'에서 인상깊은 연기력을 선보였다.

류수영은 1999년 SBS '최고의 밥상'으로 데뷔한 후 '동네변호사 조들호', '끝없는 사랑', '투윅스', '마이 프린세스', '불량커플' 등에서 호연을 펼쳤다. 현재 KBS 2TV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남자 주인공 차정환 역할을 맡으며 드라마의 높은 시청률를 견인하고 있다.

ssalek@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국대표 '골프풀세트', 51%할인, '40만원'대 파격판매!
톱스타와 이혼하고…재벌과 재혼설
기자가 AV배우로 전업…과거 화보 화제
韓 걸그룹 출신 日 배우 충격 근황
톱스타 여친…과도한 성형 수술 ‘논란’
'송가연 성폭행 논란' 서두원 카톡 공개
연철 단조 웨지, 백스핀 +30%, 그린에 딱! 멈추네~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오줌이 콸콸콸! 걱정끝, 시원하게 고민해결~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