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 안드로메다] 문재인에게 가장 먼저 '원피스 캐릭터' 언급한 사람

이은비 2017. 4. 24. 17:0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에게 가장 먼저 '명왕 닮은꼴'을 언급한 사람이 문 후보의 딸인 것으로 밝혀졌다.

YTN PLUS 대선 모바일 콘텐츠 '대선 안드로메다'에 출연한 문 후보는 '명왕 닮은꼴' 질문에 "네 저와 많이 닮은 것 같다"고 인정했다.

이어 "사실 인터넷에서 (사진이) 뜨기 전 딸이 닮았다고 이야기해 줘서 알았다"고 말했다.

또 문 후보는 만화 속 명왕과 같은 포즈를 취하는 등 '완벽 닮은꼴'의 모습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대선 안드로메다' 문 후보 편 영상은 YTN 공식 페이스북 라이브, 유튜브, 네이버 TV, 카카오 채널, 팟캐스트 채널 '팟빵'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TN PLUS 이은비 모바일 PD (eunbi@ytnplus.co.kr)

▶뉴스 덕후들의 YTN페이스북

▶"대한민국을 구할 대통령을 찾아라" 2017 대선! 안드로메다

[YTN 화제의 뉴스]
[단독] 보여주기식 훈련 때문에…버스에 깔린 의경홍준표가 '돼지흥분제 사건'에 대해 직접 밝힌 내용'가격도 절반', 유기농 수제담배의 비밀어린이 블럭 '레고 테마파크' 한국 개장?취중난동 후 경찰 테이저건에 진압된 래퍼
[저작권자(c) YTN(Yes! Top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