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남자' 서경석, 모두가 인정한 '원조 뇌섹 개그맨' [종합]

정안지 2017. 4. 24. 00: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제적남자' 서경석은 모두가 인정한 뇌섹남이었다.

23일 방송된 tvN '문제적 남자'에서는 '수석입학'의 아이콘이자 서울대 출신 뇌섹남 서경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서경석은 서울대학교 출신의 엄친아로, 경영 컴퓨터 공부법 등 다수의 도서를 집필했다.

당시 서울대 출신 개그맨으로 큰 화제를 모은 서경석은 "그때 '너 왜 개그 하니' 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회상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문제적남자' 서경석은 모두가 인정한 뇌섹남이었다.

23일 방송된 tvN '문제적 남자'에서는 '수석입학'의 아이콘이자 서울대 출신 뇌섹남 서경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서경석은 서울대학교 출신의 엄친아로, 경영 컴퓨터 공부법 등 다수의 도서를 집필했다.

뿐만 아니라 육군사관학교 수석 합격에 석사 학위, 한국어 교원자격증까지 취득한 스펙 깡패다.

서경석은 육군사관학교를 가게 된 계기를 묻는 질문에 "고등학생 때 집이 어려웠다. 아버지가 국가가 지원하는 대학교에 가라고 하셔서 육군사관학교를 지원했는데 기분 좋게 수석 합격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때 당시 신문도 실리고 대전 지역 방송국에 어머니와 함께 출연도 했다"고 쑥스러운 듯 미소를 지었다.

이후 서경석의 중·고등학교 시절 성적표가 공개됐고, '수'가 가득한 성적표에 MC들은 화들짝 놀랐다.

이어 서경석은 자신만의 스토리 공부법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당시 서울대 출신 개그맨으로 큰 화제를 모은 서경석은 "그때 '너 왜 개그 하니' 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회상했다.

서경석은 "대학교 3학년때 하숙집에서 TV를 보는데 'MBC 코미디언을 모집한다'고 써 있어서 바로 넣었다가 합격했다"고 개그맨이 된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이후 서경석과 MC들의 본격적인 문제 풀이가 시작됐다.

서경석은 "첫번째 문제가 아니면 못 풀것 같다"며 첫 뇌풀이 문제부터 승부욕 발동시켰다.

그러나 아쉽게도 첫 번째 문제는 박경이 풀었고, 서경석은 "비겁하지만..."이라며 변명을 해 웃음을 안겼다.

이때 불어로 질문이 나왔고, 서울대 불문과 출신인 서경석의 즉석 불어 타임을 가지기도 했다.

서경석은 또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MBC '역적' 애청자인 그가 김지석 명장면 따라잡기에 도전한 것.

이를 본 김지석은 "정말 똑같다"며 감탄을 하기도 했다.

이후 서경석은 성냥개비 문제에서 정답을 외치며 아름다운 답을 완성했지만, 이는 아쉽게도 정답이 아니었다.

이어 해당 문제를 푸는데 무려 2시간 20분이라는 시간이 걸리자, 서경석은 "진짜 풀때까지 푸는구나"라며 감탄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국대표 '골프풀세트', 51%할인, '40만원'대 파격판매!
'송가연 성폭행 논란' 서두원 카톡 공개
“깡마른 미녀 NO” ..'맥심' 몸매 대결
실제 조폭이 출연한 드라마…배우 사망
강주은 “수영복 촬영 중 가운 벗고…”
'47세 맞아?“ 이일화 복근 첫 공개
연철 단조 웨지, 백스핀 +30%, 그린에 딱! 멈추네~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일본 대표 '장타' 비거리용 드라이버, 엄청난 비거리에 놀람!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