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 은지원, 운빨 전쟁서 꽃피운 프로게임러 "역시 지니어스원"[종합]

정안지 2017. 4. 23. 22: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조' 은지원은 프로게임러였다.

정신 차릴 틈 없는 속도에 화들짝 놀랐지만 역시 은지원이었다.

프로 예능러에서도 쉽지 않은 도전, 그러나 이내 은지원은 집중력을 발휘하며 양손 신공으로 무려 17개 획득하는데 성공했다.

특히 이경규는 개인전에서 승리를 거두며 이경규 콤비가 2승, 은지원 콤비가 3승, 김구라 콤비가 1승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공조' 은지원은 프로게임러였다.

23일 방송된 tvN '공조'에서는 놀이공원에서 펼쳐지는 무자비 운빨 전쟁이 펼쳐졌다.

이날 운빨 전잰 3라운드는 콜러코스터를 탄 상태에서 함께 공조해서 털실에 옷핀을 가장 많이 꿰는 팀이 승리하는 게임을 진행했다.

이에 김구라와 이기광이 먼저 도전에 나섰다. 김구라는 "한 200개 꽂자"며 의욕을 불태웠다.

그러나 생각보다 쉽지 않은 미션. 김구라는 "기광아 꽂아"라며 계속 외쳤고, 결과는 3개였다.

이어 박명수와 은지원이 도전에 나섰다. 한방을 노리는 은지원. 정신 차릴 틈 없는 속도에 화들짝 놀랐지만 역시 은지원이었다.

두눈 부릅 뜨고 옷핀을 넣은 것. 그 결과 무려 13개를 성공, 김구라는 "한방에 안 된다"면서도 이내 결과에 승복해 웃음을 안겼다.

마지막으로 권혁수와 이경규를 대신해 작가가 나섰고, 10개를 성공했다.

이로써 박명수 은지원 콤비가 1승을 거뒀다.

4라운드는 인간 인형 뽑기 게임.

먼저 김구라가 안대를 쓴 채 조종, 이기광이 위치를 설명하며 인형 뽑기를 시작했다. 다소 불안한 시작에 3개 성공하는데 그쳤다.

이어 은지원과 박명수 콤비가 나섰다. 프로 예능러에서도 쉽지 않은 도전, 그러나 이내 은지원은 집중력을 발휘하며 양손 신공으로 무려 17개 획득하는데 성공했다.

마지막 도전에 나선 이경규와 권혁수. 두 사람은 최고의 공조력을 펼쳤고, 아쉽게 10개에 성공했다.

은지원 박명수 콤비가 2승을 한 가운데 백발백중 화랑 게임을 진행했다.

권혁수와 김구라, 은지원이 나섰다. 특히 권혁수는 첫 시도부터 9점을 맞추며 이경규로부터 큰 환호를 받았다.

이후 권혁수는 총 12점을, 은지원은 11점, 김구라는 3점을 얻었다.

이경규와 박명수, 이경규도 도전, 그 결과 박명수 콤비와 이경규 콤비가 동점을 얻은 가운데 박명수가 7점을 쏘며 박명수 은지원 콤비가 파죽의 3연승을 거뒀다.

특히 이경규는 개인전에서 승리를 거두며 이경규 콤비가 2승, 은지원 콤비가 3승, 김구라 콤비가 1승을 했다.

운빨 대결 최종 라운드는 스카이 노래방 게임이었다.

먼저 박명수가 노래 시작과 함께 50M 상공으로 향했다. 빠른 속도에 박명수는 힘겹게 완창에 성공했고, 점수는 61점이었다.

이어 이기광이 도전했고, 그는 하이라이트의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부르기 시작했다. 이후 우여곡절 끝에 노래를 완창했고, 점수는 66점 이었다.

마지막으로 권혁수가 김경호의 '금지된 사랑'을 부르며 50M 상공으로 향했고, 권혁수는 끝까지 노래를 부르는 열정을 보였다.

그 결과 74점을 얻으며 1승을 추가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국대표 '골프풀세트', 51%할인, '40만원'대 파격판매!
'송가연 성폭행 논란' 서두원 카톡 공개
“깡마른 미녀 NO” ..'맥심' 몸매 대결
실제 조폭이 출연한 드라마…배우 사망
강주은 “수영복 촬영 중 가운 벗고…”
'47세 맞아?“ 이일화 복근 첫 공개
연철 단조 웨지, 백스핀 +30%, 그린에 딱! 멈추네~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일본 대표 '장타' 비거리용 드라이버, 엄청난 비거리에 놀람!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