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해' 정소민X이준, 한집살이 시작..김영철 집 입성 [종합]

정안지 2017. 4. 23. 21: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해' 이준이 김영철 집으로 향했다.

2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는 나영실(김해숙)이 남매들에게 안중희(이준)의 존재를 알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남매들은 나영실을 혼자 둘 수 없기에 안중희를 받아 들이기로 결심했다.

남매들은 인상을 쓴 채 안중희를 기다렸고, 그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라며 나영실과 악수를 해 남매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아이해' 이준이 김영철 집으로 향했다.

2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는 나영실(김해숙)이 남매들에게 안중희(이준)의 존재를 알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나영실은 남매들에게 "아버지한테 아들이 또 하나 있다"며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그는 "바람 아니다. 엄마 만나기 전 만났던 사람에게 아이가 있었다는 사실을 아빠도 최근에 알았다더라"며 "그 아들이 한동안 우리집에 들어와서 살기로 했어"라고 덧붙여 모두들 충격에 빠졌다.

같은 시각 변한수(김영철)는 이 같은 사실을 안중희(이준)에게 알렸고, 안중희 역시 믿을 수 없는 표정을 지어보였다.

이후 변혜영(이유리)은 변한수에게 "우리는 함께 살 수 없다"며 나영실을 두둔하며 안중희를 반대했다.

그러나 나영실은 "엄마 생각해 주는 건 고맙다"면서"너희들은 측은지심도 없냐"고 오히려 반박해 남매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후 남매들은 나영실을 혼자 둘 수 없기에 안중희를 받아 들이기로 결심했다.

얼마 뒤 변한수의 집으로 들어가기로 결심한 안중희는 가족들의 선물을 고민했다.

이에 변한수는 변미영(정소민)과 함께 가족들의 선물을 골랐고, 안중희는 변미영에게 "이사갈거다"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변미영은 "아버지 집으로요? 그 집 식구들 정말 힘들겠다"며 이후 "형제가 넷"이라는 안중희의 말에 "설마"라며 의심을 거뒀다.

한편 변혜영은 나영실을 위로했다.

변혜영은 나영실에게 "정말 괜찮으냐"며 "그냥 화내고 싶으면 화내고 정 못참겠으면 이혼하고 싶으면 해"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나영실은 "다 컸네"라며 그의 위로에 눈물을 참았다.

이후 안중희의 이사 당일, 그는 차를 몰고 변한수의 집으로 향했다.

남매들은 인상을 쓴 채 안중희를 기다렸고, 그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라며 나영실과 악수를 해 남매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안중희는 남매들과 인사를 했고, 변미영을 보고는 화들짝 놀랐다.

anjee85@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국대표 '골프풀세트', 51%할인, '40만원'대 파격판매!
'송가연 성폭행 논란' 서두원 카톡 공개
“깡마른 미녀 NO” ..'맥심' 몸매 대결
실제 조폭이 출연한 드라마…배우 사망
강주은 “수영복 촬영 중 가운 벗고…”
'47세 맞아?“ 이일화 복근 첫 공개
연철 단조 웨지, 백스핀 +30%, 그린에 딱! 멈추네~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일본 대표 '장타' 비거리용 드라이버, 엄청난 비거리에 놀람!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