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 대도서관과 나서 '덕업일치' 강연 펼쳐

김진석 2017. 4. 23. 16: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진석]
슈퍼주니어 이특이 강연자로 나서 뛰어난 말솜씨를 자랑했다.

이특은 21~22일 서울 삼성동 SM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젊은 감각의 문화 강연회 '더 모먼트'에 CJ E&M DIA TV 크리에이터 대도서관(본명 나동현)과 함께 강연을 벌였다.

이번 강연은 SM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젊은 감각의 문화 강연회 '더 모먼트' 일환으로 이특과 대도서관은 이번 강연 주제가 '덕업일치'인 만큼 취미 생활과 직업, 성공에 대한 연결고리에 대해 이야기하며 일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고 취업과 꿈의 기로에서 방황하는 청춘들에게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특은 '요즘은 취미가 콘텐츠가 되는 시대'라며 자신의 운동화 수집 취미를 공개하는 등 취미와 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줬으며 대도서관 역시 크리에이터로서 개인 콘텐츠 제작에 대한 노하우를 낱낱이 공개해 박수를 받았다.

재치 있는 입담과 진행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이특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하는 컬래버레이션 강연 '이특의 특이한 하루'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셰프 이원일·정신건강 전문의 양재진 원장·좋은연애연구소 김지윤 소장·웹툰 작가 이종범에 이어 크리에이터 대도서관까지 매회 색다른 주제의 강연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특은 EBS '최고의 요리비결'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4' KBS 2TV '하숙집 딸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온화하던 토니안 母, 아들 보며 분노 폭발

굴욕없는 미모 자랑하는 채정안의 동국대 졸업사진

‘사람이좋다’ 김성환 “이순재 앞 약장수 흉내…공채 합격”

[포토]신혜라,강이나 글래머스한 매력에 심쿵

[포토] 레이싱모델 송가람,태희 ‘미모대결’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