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위너, 2주연속 1위..아이유 '팔레트' 첫공개(종합)

뉴스엔 2017. 4. 23. 13: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너가 2주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위너의 리더 강승윤은 "양현석 회장님께 감사드린다. 팬들과 가족에게 감사드린다"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서 아이유는 정규 4집 '팔레트'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무대에 앞서 아이유는 '팔레트'를 "스물 다섯 저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라고 소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위너가 2주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4월 2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아이유의 '밤편지'와 지코의 'She's a baby' 위너의 '릴리 릴리'가 1위 트로피를 놓고 대결했다. 1위의 영광은 위너에게 돌아갔다.

위너의 리더 강승윤은 "양현석 회장님께 감사드린다. 팬들과 가족에게 감사드린다"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서 아이유는 정규 4집 ‘팔레트’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무대에 앞서 아이유는 '팔레트'를 "스물 다섯 저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라고 소개했다.

이 밖에도 예성의 ‘봄날의 소나기’, 정은지의 ‘너란 봄’, 틴탑의 ‘재밌어?’, 이해리의 ‘미운 날’, EXID의 ‘낮보다는 밤’, 공민지의 ‘니나노’, 정기고의 ‘ACROSS THE UNIVERSE’, 라붐의 ‘Hwi hwi’, 오마이걸의 ‘컬러링북’, 다이아의 ‘나랑 사귈래’, SF9의 ‘쉽다’, 구구단의 ‘나 같은 애’, 보너스베이비의 ‘어른이 된다면’ 등이 전파를 탔다.(사진=SBS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김성령, 수영장서 뽐낸 무결점 수영복 자태 “난 진정 50대 허당 아줌마”‘조우종♥’ 정다은, 발리 신혼여행서 뽐낸 무결점 비키니 몸매 ‘러블리 미모’이태임 “극한 다이어트로 성형설, 10kg이상 살뺐을뿐 성형 아냐”[포토엔]‘조니뎁 전 부인’ 엠버 허드, 테슬라CEO 일론 머스크와 재혼 계획‘뉴스룸’ 손석희, 고개 숙여 사과 “특정 후보에 불리한 오류 여러차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