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김대환 해설위원 日에서 종합격투기 8승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UFC 한국 중계 간판 해설위원 김대환(37)이 현역 선수로도 활동을 이어간다.
김대환 위원은 공수도 경력자로 알려진 오키 료타와 미들급(-84kg) 경기를 치른다.
MK스포츠와의 통화에서 김대환 위원은 대전료를 강원도 원주 심향영육아원에 전액 기부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기는 김대환 위원의 프로 3번째 미들급 출전이자 5번째 일본 원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강대호 기자] UFC 한국 중계 간판 해설위원 김대환(37)이 현역 선수로도 활동을 이어간다.
일본 오사카에서는 29일 ‘워도그 케이지 파이트 13’이라는 종합격투기 대회가 열린다. 김대환 위원은 공수도 경력자로 알려진 오키 료타와 미들급(-84kg) 경기를 치른다.
MK스포츠와의 통화에서 김대환 위원은 대전료를 강원도 원주 심향영육아원에 전액 기부한다고 밝혔다. 해당 시설은 로드FC 해설을 하면서 인연을 맺은 곳이다.
이번 경기는 김대환 위원의 프로 3번째 미들급 출전이자 5번째 일본 원정이다. 직전 경기들은 모두 이겼다.
중국 프로 및 영국 아마추어 무대도 경험했다. 웰터급(-77kg) 및 계약 체중 -79·80kg로 뛴 적도 있다.
[dogma01@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송가연 2014년 로드FC 승리 후 "권아솔 오빠"
- 수원 삼성, 이정수 은퇴 공식 발표
- 철옹성 피어밴드 무너뜨린 김태균의 '두 방'
- 아이유 새 앨범 팔레트 발매..지드래곤 피처링 배경은
- 정문홍-송가연 통화 녹취록 법정제출분 일부 공개(전문)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