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홍준표, 돼지발정제 이미지 어쩌나..포털 연관검색어 '홍준표○○'

입력 2017.04.21. 16:04

자유한국당 대선후보 홍준표에 '돼지발정제' 이미지가 각인되는 분위기다.

21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홍준표 돼지발정제'는 전날 인터넷상에 게재된 홍준표 후보의 2005년 자서전 내용 일부다.

무엇보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연관검색어에 '홍준표 돼지'가 첫 줄에 올라 있어 당분간 홍준표 후보와 돼지발정제가 연관돼 연상될 것으로 우려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홍준표 돼지발정제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인터넷 연관검색어에도 '홍준표 돼지'가 검색되고 있다. (사진=포털사이트 캡처)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진희 기자] 자유한국당 대선후보 홍준표에 ‘돼지발정제’ 이미지가 각인되는 분위기다.

21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홍준표 돼지발정제’는 전날 인터넷상에 게재된 홍준표 후보의 2005년 자서전 내용 일부다.

이에 대해 홍준표 후보는 21일 “내가 관여된 게 아니다”라고 해명했지만 논란은 일파만파 번지고 있다.

무엇보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연관검색어에 ‘홍준표 돼지’가 첫 줄에 올라 있어 당분간 홍준표 후보와 돼지발정제가 연관돼 연상될 것으로 우려된다.

실제 인터넷상에 네티즌들은 “coco**** 박근혜는 비아그라 팔팔정. 홍준표는 돼지발정제냐. 이거 웃어야 될 일입니까? 이런 사람들이 나라를 쥐고 흔들었다니” “akst**** 홍준표돼지발정제 이게 뭐냐 ㅋㅋㅋ 진짜 챙피하다” “nada**** 유력후보가 아니고 유명후보다. 돼지발정제로 유명해졌다. 홍준표보다도 돼지발정제가! 이젠 돼지발정제를 치며는 홍준표가 뜬다” “ juhy**** 돼지발정제 = 홍준표 인식되어 버렸네” “mrsk**** 홍준표돼지발정제? 상표권 나오겠네.축산협에서 구입하세요. 홍준표돼지발정제” “sang**** 홍준표=돼지발정제”라는 댓글을 달고 있다.

홍준표 후보가 2005년 발간한 자서전 ‘나 돌아가고 싶다’에는 “우리는 흥분제를 구해온 하숙집 동료로부터 그 흥분제는 돼지 수컷에만 해당되는 것이지 암퇘지는 해당되지 않는다는 말을 나중에 듣게 되었다. 장난삼아 듣지도 않는 흥분제를 구해준 것이었다. 그런데 그 친구는 술에 취해 쓰러진 것을 흥분제 작용으로 쓰러진 것으로 오해를 한 것”이라고 적혀 있어 성범죄 미수 상황을 의심케 했다.

cultur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