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금비' 허정은, 제이와이드와 전속계약.."함께 성장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역배우 허정은이 제이와이드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었다.
21일 제이와이드컴퍼니는 "허정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어린 나이지만 지상파 미니시리즈의 주연을 할 만큼 내공이 대단한 배우다. 정은양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작품 속에 더 잘 녹일 수 있도록 우리와 같이 성장 해 나갈 것이며 최선을 다해 서포트 할 예정이다. 앞으로 정은양의 새로운 모습 지켜봐 주시고 응원 부탁 드린다"며 영입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김솔지 기자] 아역배우 허정은이 제이와이드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었다.
21일 제이와이드컴퍼니는 “허정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어린 나이지만 지상파 미니시리즈의 주연을 할 만큼 내공이 대단한 배우다. 정은양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작품 속에 더 잘 녹일 수 있도록 우리와 같이 성장 해 나갈 것이며 최선을 다해 서포트 할 예정이다. 앞으로 정은양의 새로운 모습 지켜봐 주시고 응원 부탁 드린다”며 영입소식을 알렸다.
이어 허정은 측은 “천호진 배우를 비롯해 많은 연기파 배우가 속해 있는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신뢰와 믿음으로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좋은 선배님들이 있는 곳에서 더 멋진 배우로 성장해 나갈 수 있으리라 믿는다”며 제이와이드컴퍼니와 함께하는 소감을 전했다.
허정은은 지난 1월 종영된 KBS2 ‘오 마이 금비’에서 희귀병을 앓는 유금비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연기까지 훌륭하게 소화하며 2016년 KBS 연기대상 여자 청소년 연기상까지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상반신 노출' 소송 곽현화, 3년 만에 심경 고백
- 박유천의 피앙새는..남양유업 외손녀 황하나
- 미나, SNS 속 야한 사진..류필립 '섹시한 취향' 때문?
- 박봄 근황 , 무엇이 또 변했나..어딘가 모르게 '달라진 얼굴'
- 티아라 효민-지연, '넘사벽 각선미 뽐내며'
- [단독] 조지호 ″포고령 이행 안 하면 체포될 수 있다″...경찰 수뇌부, 비상계엄 충실히 따랐다
- [속보]가거도 인근 해상서 21명 탄 낚시어선 침몰
- '김용현 공소장'에 대통령 141회·피의자 124회 언급
- 분당 복합상가 화재현장 경찰·소방 합동감식…사고 경위 조사
- '극단 유튜버들 가세' 탄핵 찬반 집회 격화...충돌 불씨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