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유림, '그거너사' 악역? "실제론 잘 웃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배우 전유림의 반전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전유림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전유림은 풋풋한 미소와 상큼함을 발산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전유림은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소림(조이 분)을 질투한 나머지 규선(박종혁 분)을 이용해 일을 꾸미는 악역 이세정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신인 배우 전유림의 반전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전유림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전유림은 풋풋한 미소와 상큼함을 발산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극 중 얄밉고 다소 어두운 모습과는 달리 웃음 많고 밝은 본연의 매력이 돋보인다.
전유림은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소림(조이 분)을 질투한 나머지 규선(박종혁 분)을 이용해 일을 꾸미는 악역 이세정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지난 방송에서 세정은 규선을 좋아하는 척 접근,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머시앤코의 데뷔 일정과 사진들을 유출하며 그들을 훼방했다. 세정 역의 전유림은 주인공들을 괴롭히는 행동과 얄미운 표정을 실감나게 표현해 시선을 모으며 존재감을 발산했다.
전유림은 이제 스무 살이 된 신인 배우다. 이번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가 데뷔작으로 넘치는 끼와 신선한 비주얼로 오디션을 통해 단번에 캐스팅됐다. 또 김남길, 천우희 주연의 영화 '어느 날'에서도 미소의 이복 동생 진영 역으로 강렬한 감정 연기를 보여주며 시선을 모은 바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사진제공=나무엑터스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민상 "이수지와 사귀고 있다.." 폭탄 고백
- 서인영, 욕설 논란 후 3개월만에 예상치 못한 행보
- [속보] 류현진, 괴물 어쩌다 이 지경..씁쓸한 결과
- 김성령, 정말 50세라고? 말도 안되는 미모와 몸매
- 김원효, 방송 도중 반라 노출 감행..경악
- 비비, 옷 벗다가 비키니 끈 풀려…19금 난리 해프닝 고백 (라스)
- 엄지원, 시원하게 드러낸 몸매…파격 노출 패션 [DA:이슈]
- ‘SM 전 수장’ 이수만, 미국서 소녀시대·최시원·태민 만나 ‘활짝’
- 아내가 간호사…사람 죽는데 하천 물 퍼먹어 충격 (한블리)[TV종합]
- 손예진 브라 화보 공개…부유방 커버+바른 자세 도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