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겨운 열애, 상남자급 '인정'...





배우 정겨운이 핑크빛 열애 중이다. 





정겨운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4월 1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정겨운이 평범한 여성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또 소속사는 “정겨운이 이번 열애 소식으로 상대방과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 출연진, 스태프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을까 염려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 “배우로서 좋은 작품과 좋은 연기로 여러분 앞에 계속해서 인사 드릴테니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정겨운 측이 열애를 인정한 이유는 최근 네티즌들이 제보한 정겨운의 열애 목격담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정겨운은 연인과 스스럼없이 공개 데이트를 즐겼으며, 마스크나 모자도 쓰지 않고 길거리를 다닌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들은 올초 일본 삿포로에서 정겨운이 한 여성과 함께 있었거나, 이번 벚꽃 축제에서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봤다고 제보했다.  





한편, 정겨운은 지난 2014년 4월 3년 간 교제한 1살 연상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하지만 결혼 2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다.





당시 소속사 측은 “파경 이유 등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자세히 밝힐 수 없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정겨운은 현재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박현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다음은 정겨운 열애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c9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정겨운 배우의 열애설에 대한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현재 정겨운씨는 평범한 여성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열애 소식이 알려져 상대방과 현재 출연중인 드라마 출연진, 스태프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을까 염려하고있습니다.




정겨운씨는 배우로서 좋은 작품과 좋은 연기로 여러분 앞에 계속해서 인사드릴테니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c9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