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홍진영 피오, "너무 바빠서 잘 안 만나준다" 누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발칙한 동거' 홍진영 피오가 화제다.
블락비 피오가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예능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김신영과 홍진영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피오는 "신영누나와 진영누나와는 러브라인 같은 느낌보다는 삼남매 처럼 많이 봐주시는 것 같다"며 "누나들과 실제로 많이 친해져서 평일에 만나자고 연락하는데 누나들이 너무 바빠서 안 만나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발칙한 동거’ 홍진영 피오가 화제다.
블락비 피오가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예능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김신영과 홍진영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피오는 “신영누나와 진영누나와는 러브라인 같은 느낌보다는 삼남매 처럼 많이 봐주시는 것 같다”며 “누나들과 실제로 많이 친해져서 평일에 만나자고 연락하는데 누나들이 너무 바빠서 안 만나준다”고 밝혔다.
이어 피오는 “신영누나는 아빠 같은 느낌이 있고, 진영 누나는 동생 같다”며 “촬영할 때마다 밝고 에너지 넘친다”고 덧붙였다.
한편 ‘발칙한 동거’는 전혀 다른 성향과 개성을 가진 스타들이 실제 자신이 거주하는 집의 빈 방을 다른 스타들에게 세를 주며 벌어지는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14일 첫 방송된다.
사진 = 연합
연예팀 seoulen@seoul.co.kr
▶ 환경보호 하느라 샤샤샤~ 알뜰살뜰 아이디어 넘치는 당신이라면? (6월 19일까지 참여하세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미코 김주연, 낙태 스캔들 "축구선수 황모 선수 만행"
- 엠마 왓슨-아만다 사이프리드, 개인적 누드사진 유출 '충격'
- 졸리처럼 성형수술한 마리옹 꼬띠아르 '충격적 싱크로율'
- 전지현, 남편과 장 보는 모습 포착 '우월한 비주얼'
- '풍문쇼' 김가연, 서인영 디스 "인성 별로, 내 앞에서.."
- 최홍만 여자친구 공개, 소인국 여성 느낌
- 이승기, 군 복무 중 근황 포착 '동네아저씨 포스?'
- 김연아, 필라테스 강사 변신? '배꼽 노출'
- 이은하, 결국 파산 '월 1000만원 수입 있지만..'
- 이국주 "남자친구 홍석천 가게에 데려갔다가.." 충격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