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이나윤, '듀얼' 캐스팅.. 정재영 딸 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역배우 이나윤이 OCN '듀얼(연출 이종재, 극본 김윤주)'에 캐스팅됐다.
그 동안 MBC '내 딸, 금사월', tvN '치즈인더트랩', MBC '가화만사성', OCN '보이스'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해온 아역배우 이나윤은 이번 복제인간 추격 스릴러 '듀얼'을 통해 어떤 색다른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오게 될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아역배우 이나윤이 OCN ‘듀얼(연출 이종재, 극본 김윤주)’에 캐스팅됐다.
‘듀얼’은 선악으로 나뉜 두 명의 복제인간과 딸을 납치당한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복제인간 추격 스릴러로, 앞서 정재영, 김정은, 양세종 등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듀얼’에서 이나윤은 장수연 역을 맡았으며, 정재영(장득천)의 딸로 등장할 예정. 앞으로 작품 속에서 성인 배우들과 만들어 낼 시너지와 연기력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그 동안 MBC ‘내 딸, 금사월’, tvN ‘치즈인더트랩’, MBC ‘가화만사성’, OCN ‘보이스’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해온 아역배우 이나윤은 이번 복제인간 추격 스릴러 ‘듀얼’을 통해 어떤 색다른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오게 될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OCN ‘듀얼’은 ‘터널’ 후속으로 오는 6월 3일 첫 방송 예정이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EN PHOTO]EXID 하니 '볼륨감 넘치는 몸매 시선강탈'
- 홍상수 최근 모습 포착, 김민희와 불륜 스캔들 해부
- 혜리 "매니저 몰래 데이트, 숙소 현관문 종 뗐다"
- 김미려♥정성윤, 연남동 4층 건물주된 노하우
- [TEN PHOTO] AV 배우 메구리 '깊게 파인 가슴골'
- '47세' 채리나, 마지막 시험관 실패 "6살 연상이라…남편에 미안"('사랑꾼') | 텐아시아
- '5월 결혼' 아이린 "♥남편은 180cm 멍뭉상…아끼려고 비밀연애"('동상이몽2') | 텐아시아
- 김태리, 봄에 핀 꽃같은 청순함...우아美[TEN포토+] | 텐아시아
- 54세 초혼부터 아이돌 멤버까지…하루에 연예계 '4쌍' 백년가약 [TEN피플] | 텐아시아
- 이민정, 결혼 10주년 리마인드 웨딩 무산됐다…"둘째 임신"('이민정 MJ')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