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깻잎소녀 실패한 도전 흥부자댁은 성공할까…(사진='복면가왕' 제공)
'복면가왕', 깻잎소녀 실패한 도전 흥부자댁은 성공할까…(사진='복면가왕' 제공)
'복면가왕'에서 3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노래할고양'의 방어전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앞서 지난 2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는 깻잎소녀, 홍길동, 의기양양, 화환맨의 정체가 밝혀졌다.

1차전에서 아쉽게 탈락한 깻잎소녀는 공민지, 홍길동은 문세윤, 의기양양은 베이비복스 출신 심은진, 화환맨은 서경석으로 밝혀져 방청객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와 대결을 펼친 괴도루팡, 양치기소년, 파티왕, 흥부자댁의 정체에 관해 괴도루팡은 이홍기, 양치기소년은 로맨틱펀치 배인혁, 흥부자댁은 소향으로 추정하고 있다.

MBC가 2주년 특집으로 준비한 이번주 '복면가왕' 방송에서 가왕후보 결정전 무대를 앞둔 두 복면가수에게 현재 가왕인 '노래할고양'은 "우리 다 같이 열심히 합시다!"라며 응원 멘트를 전했다.

그러나 두 복면가수의 무대가 끝난 후 가왕은 "대단한 무대였다. 왕좌에 계속 앉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라며 초조해한 것으로 전해졌다. 누리꾼은 현재 '복면가왕'인 노래할고양의 정체로 다비치의 이해리를 지목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