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관, '힘쎈여자 도봉순'과 상반된 매력으로 팬심저격.."입덕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미관이 전국의 여성팬들을 입덕하게 만들고 있다.
장미관은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가면남 김장현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여기에 우윳빛깔 흰 피부와 우수에 젖은 눈빛, 부드러운 목소리가 더해져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며 새로운 입덕의 길을 안내한다.
장미관은 여러 인터뷰 기사를 통해 드라마와 영화 보는 것을 즐기는 집돌이이며 친구들과 운동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밝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장미관이 전국의 여성팬들을 입덕하게 만들고 있다.
장미관은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가면남 김장현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그의 드라마와 정 반대인 실제 성격이 알려지면서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극 중 무서운 가면을 벗고 얼굴이 공개되면서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한 그의 매력을 파헤쳐봤다.
먼저 장미관은 185cm의 큰 키와 작은 얼굴로 모델 출신다운 완벽한 비율을 자랑한다. 여기에 우윳빛깔 흰 피부와 우수에 젖은 눈빛, 부드러운 목소리가 더해져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며 새로운 입덕의 길을 안내한다.
연기력도 빼 놓을 수 없는 입덕 포인트. 소화하기 쉽지 않은 악역을 신인 배우가 기대 이상으로 잘 해내고 있는 데에는 이유가 있었다. 그는 단역부터 차근차근 연기를 공부해 왔고 이번 작품을 준비하면서 작가와 감독과 많은 대화를 나누며 캐릭터를 완벽히 파악, 제대로 표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했다고 해 열정 가득한 노력파임을 느낄 수 있다.
게다가 실제 성격은 수줍음 많고 차분한 편으로 드라마 속 캐릭터와 전혀 다르다고. 장미관은 여러 인터뷰 기사를 통해 드라마와 영화 보는 것을 즐기는 집돌이이며 친구들과 운동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밝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